본문 바로가기

뉴스

북부 텍사스 겨울 폭풍 예고에 DFW 지역 항공편 운항 차질 우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6-01-22 09:52

본문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항공사들이 여행 경보(Travel Alerts)를 발령했다. [사진 출처: shutterstock]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항공사들이 여행 경보(Travel Alerts)를 발령했다. [사진 출처: shutterstock]
겨울 폭풍이 북부 텍사스 지역으로 다가오면서,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항공사들이 여행 경보(Travel Alerts)를 발령했습니다.

항공사들은 기상 악화로 인해 비행 일정에 차질이 빚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은 여행 경보를 통해, 기상 영향으로 일정이 바뀔 경우 변경 수수료 없이 편리하게 재예약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Southwest) 항공도 기상 예보가 더 구체화되는 대로 일정 변경 및 여행 안내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델타와 유나이티드 등 다른 항공사들도 DFW 국제공항과 러브 필드 공항을 포함한 지역 공항을 대상으로 수수료 없이 예약 변경을 허용하는 여행 경보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항공편 취소는 아직 본격화되지 않았지만, 이런 여행 경보 발령 자체가 항공사들이 기상 영향에 대비하고 있다는 신호로 해석됩니다.

국립기상서비스(NWS)는 이번 겨울 폭풍이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까지 비·얼음비·진눈깨비와 눈을 동반해 온다고 예보했고, 기온은 얼어붙을 정도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도로, 공항, 전력 설비 등 전반적인 교통·생활에 영향이 우려됩니다.

항공사와 공항 측은 여행객들에게 최신 항공편 정보를 확인하고, 기상 변화와 연결 상황에 대비해 사전에 체크인 및 일정 변경을 준비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북 텍사스를 강타할 겨울 폭풍을 앞두고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이 사전에 대비에 나섰습니다. 기상당국은 이번 겨울 폭풍이 금요일부터 본격적인 영향권에 들며, 눈과 얼음비, 강풍 그리고 위험할 정도로 낮은 기온을 동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에 따라 지역 당국과 응…
    타운뉴스 2026-01-22 
    금융회사 모건스탠리(Morgan Stanley)가 달라스 지역에서 큰 규모의 사무실 임대 계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달라스 도심의 고층 빌딩인 ‘파운틴 플레이스(Fountain Place)’에서 4년 계약, 약 12만 제곱피트 규모의 사무실 임대를 체결할 …
    타운뉴스 2026-01-22 
    텍사스 유발디 로브 초등학교 총격 사건 당시 현장에 있었던 학교 보안요원이 수사·대응 의무를 다하지 않았다는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지만, 배심원단이 무죄 평결을 내렸습니다.이번 사건은 2022년 유발디 로브 초등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을 때, 보안요원이 적절하게 대응…
    타운뉴스 2026-01-2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다보스포럼에 참석해, 그린란드 병합에 반대해 온 유럽 국가들에 대한 관세 부과 계획을 철회하고 무력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히면서 유럽 사회에 일단 안도감이 퍼지고 있습니다. 덴마크의 라르스 로케 라스무센 외무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무역…
    국제뉴스 2026-01-22 
    미국이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를 급습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한 이후, 중국과 러시아의 시선이 쿠바로 향하고 있습니다.중국과 러시아는 미국의 추가 군사 행동을 견제하기 위해, 서반구의 대표적인 반미 국가인 쿠바에 대해 강한 연대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분…
    국제뉴스 2026-01-22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2일 조국혁신당에 합당을 전격 제안하면서, 여당이 하루 종일 술렁였습니다. 의원들은 “내부 의견 수렴 없는 돌발 제안”이라며 절차를 문제 삼았고, 반면 친정청래계는 “지방선거에 유리하다”며 찬성하면서, 당내 온도차가 뚜렷하게 드러났습니다.…
    한국뉴스 2026-01-22 
    현대자동차 노조가 인공지능 휴머노이드 로봇의 생산 현장 투입을 두고 강경한 입장을 내놨습니다. 전국금속노동조합 현대자동차지부는 22일 발행한 소식지를 통해 AI 휴머노이드 로봇이 생산 현장에 투입되는 것과 관련해 노사 합의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경고했습니다.  노조가…
    한국뉴스 2026-01-2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그린란드 병합에 반대해 온 유럽 8개국에 대해, 예고했던 추가 관세를 부과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21일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에 참석 중, 자신의 SNS를 통해 “마르크 뤼터 나토 사무총장과 매우 생산적인 회담…
    미국뉴스 2026-01-2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유럽 8개국을 상대로 예고했던 이른바 ‘그린란드 관세’를 철회하면서, 뉴욕 증시가 큰 폭으로 반등했습니다.21일 뉴욕 증시에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1.2% 넘게 상승했고, S&P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도 나란히 1% 이상 올랐습니다. 전날…
    미국뉴스 2026-01-22 
    오픈AI와 앤트로픽에 이어 아마존도 인공지능 기반 건강관리 도구를 내놓으면서, 거대 기술기업들의 의료 AI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습니다.아마존은 21일, 유료 의료 서비스인 ‘원 메디컬(One Medical)’ 회원을 대상으로 ‘AI 건강 비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
    미국뉴스 2026-01-22 
    미국에 강력한 겨울폭풍이 다가오면서, 천연가스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겨울폭풍이 에너지 수요를 크게 끌어올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최근 천연가스 선물 가격은 며칠 만에 50% 이상 오르며 30년 만에 가장 큰 주간 상승을 기록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뉴스 2026-01-22 
    겨울 폭풍이 북부 텍사스 지역으로 다가오면서,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항공사들이 여행 경보(Travel Alerts)를 발령했습니다. 항공사들은 기상 악화로 인해 비행 일정에 차질이 빚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
    타운뉴스 2026-01-22 
    1990년대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서 어린이들을 납치·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던 전 아이스크림 트럭 운전사가 어제 콜린 카운티 법정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65세 니콜라스 카니(Nicholas Carney)는 1991년 플래이노의 커뮤니티 수영장에서 8살 여자아이…
    타운뉴스 2026-01-22 
    텍사스주가 모든 공립학교에서 성경 본문 읽기를 의무화하는 방안을 추진하면서 찬반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텍사스주 교육위원회에 제출된 이번 안은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공립학교 수업 과정에 성경 구절을 필수 학습 자료로 포함하도록 하는 내용입니다. 이 안이 통과될 …
    타운뉴스 2026-01-22 
    달라스 지역 대중교통을 운영하는 DART가 새로운 채무 발행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이 결정은 달라스와 인근 도시들 사이에서 벌어지고 있는 운영 구조 및 재정 문제 협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DART 이사회는 일부 회원 도시들이 탈퇴 여부를 묻는 주민투표를 준비…
    타운뉴스 2026-01-2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