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트렌드

[리빙 라이프] 초여름,집 안을 화사하게 바꿔줄 꽃꽂이 아이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리빙트렌드 댓글 0건 작성일 24-06-06 22:19

본문

5ad2d7def648b9260a390f3f343e3da3_1717730102_13.jpg
 

꽃꽂이에 자신이 없어 꽃집에서 파는 꽃다발을 그대로 사용하는 꽃꽂이 초보자들이 있다면, 아래 소개되는 아이디어들에 주목하라. 초보자들도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쉽고, 창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꽃꽂이를 완성할 수 있다. 꽃은 어떤 장소에서도 빛을 발하는 좋은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이며, 꽃 종류에 상관없이 우아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봄맞이 꽃꽂이 작품을 원한다면, 추가로 꽃을 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센터피스는 튤립과 장미부터 아스파라거스, 당근, 양배추까지 모든 재료들로 만들어질 수 있다. 소개되는 꽃꽂이 아이디어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누구나 성공적으로 완성하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센터피스는 튤립과 장미부터 아스파라거스, 당근, 양배추까지 모든 재료들로 만들어질 수 있다. 소개되는 꽃꽂이 아이디어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누구나 성공적으로 완성하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문에 바구니 걸기 (Hang A Door Basket)
문에 걸 바구니를 선택하고, 가장 좋아하는 꽃들로 바구니 둥지를 만들어 보라. 하얀색 꽃이 아름답게 피는 안제로니아(Angelonia) 화분과 달콤한 알리섬(Alyssum) ‘스노우 프린세스(Snow Princess)’, 커다란 페리윙클(Periwinkle) ‘바리에가타(Variegata)’, 백묘국(Dusty Miller), 아스파라거스 펀(Asparagus Fern)은 서로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물을 규칙적으로 준다면, 2주에서 3주간 신선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친구들이 도착하기 전에 신선한 튤립과 난초들을 추가하라. 

 꽃병 컬렉션 만들기 (Create A Collection Of Vases)
어떤 노하우의 기술 없이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위해 테이블 길이에 따라 색이 있는 작은 꽃병들을 배치해 보라. 수선화 줄기를 다양한 길이로 자른 다음, 꽃병에 손질한 꽃들을 두 송이에서 네 송이 정도 꽂으라. 들쑥날쑥한 길이의 이 꽃다발은 보는 손님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 

 나만의 튤립 팝 만들기 (Make Your Tulips Pop)
꽃집이나 마트에서 파는 튤립 꽃다발을 사용해 예상치 못한 실내 장식품으로 활용해 볼 수 있다. 프렌치(French) 튤립, 바리에가타(Variegated) 튤립, 스텐다드 싱글(Standard Single) 튤립은 인기 있는 품종들이다. 막 피기 시작한 꽃을 선택하라. 엄지손가락으로 각 꽃잎의 밑부분을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부드럽게 밀어 올려라. 이 테크닉은 꽃의 신선함을 떨어뜨릴 수 있지만, 4일에서 5일간 활짝 핀 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5ad2d7def648b9260a390f3f343e3da3_1717730058_82.jpg

 꽃 띄우기 (Float Your Flowers)
이 꽃꽂이 아이디어는 가장 따라 하기 쉬운 방법 중 하나다. 투명한 센터피스 유리그릇에 물을 채우는 것부터 시작하라. 꽃 수명 연장제(Flower Food)를 사용해도 좋지만, 완전히 녹지 않아 그릇 아래에 가라앉거나 떠다니지 않는지 확인해야 한다. 작은 장미꽃 봉오리나 다른 품종의 꽃들을 자르라. 꽃잎을 조심스럽게 펴서 물 위에 떠오를 수 있도록 꽃 하단 부분을 평평하게 만들라. 꽃봉오리 부분이 위로 잘 보일 수 있도록 하면서 그릇 안에 담으라. 얼마만큼의 꽃을 담는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그릇 크기에 따라 원하는 만큼의 꽃을 사용하라. 
다음으로 튤립을 가져와 그릇 반대쪽으로 향하도록 부드럽게 굴곡을 만들라. 튤립의 길이가 다양하게 될 수 있도록 하고, 한 송이에서 두 송이 정도 무심하게 꽂아 완성하라. 매일 물을 갈아준다면, 이 아름다운 꽃꽂이 작품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바구니 모양의 꽃꽂이 만들기 (Create The Look Of A Basket)
자연의 느낌을 담은 이 꽃꽂이 디자인을 시작하기 위해 이끼와 말린 꽃으로 바구니 또는 화분을 감싸라. 필요한 재료들은 가든 센터 또는 크래프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플라스틱 라이너를 바구니 안에 설치하고, 화분용 흙으로 채우라. 여기에 분홍색 칼랑코에(Kalanchoe)와 다육식물(Succulents), 크리핑 제니(Creeping Jenny)를 더하라. 흰눈 피토니아(Nerve Plants)을 필러로 사용하고, 미니 칼라듐(Caladium) 또는 천일홍(Gomphrena)을 주인공 꽃으로 사용하라. 마지막으로 실버베리(Silverberry) 가지를 구부려 손잡이를 만들라. 

5ad2d7def648b9260a390f3f343e3da3_1717730355_44.jpg

 녹색 컬러를 담은 여러 꽃들 가득 담기 (Pack A Bowl With Shades Of Green)
여유가 느껴지는 이 느슨한 모양의 꽃꽂이를 위해 마크 톰슨은 전문적인 플로리스트 폼 또는 와이어 대신 여러 개의 랜턴 장미 조각들을 사용해 꽃꽂이를 완성했다. 그는 “식물이 담고 있는 그 녹색 자체로 아름답기 때문에 추가로 어떤 것을 더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한다. 또한 이미 활짝 핀 꽃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톰슨은 조언한다. “필요할 때에 물을 잘 갈아주면 꽃들이 몇 주 동안 신선하게 유지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톰슨은 전한다. 

5ad2d7def648b9260a390f3f343e3da3_1717730147_58.jpg

 화이트로 장식적 효과 주기 (Make An Impact With White)
꽃병 안에 물을 충분히 머금은 플로리스트 폼을 놓으라. 세 송이의 흰색 작약(Phonies)을 조금씩 다른 길이로 자르는 것부터 시작하라. 가장 큰 꽃을 맨 앞에 꽂고, 삼각형 모양으로 폼에 꽃을 꽂으라. 여기에 다섯 송이에서 여섯 송이의 라너큘러스(Ranunculus) 꽃을 남은 줄기와 작약 주변에 자유롭게 꽂으라. 폼을 덮기 위해 짧게 자른 수국(Hydrangea)을 사용하고, 하단 부분에 질감을 더하기 위해 스프레이 장미(Spray Roses)의 잔가지들을 추가하라. 마지막으로 긴 카멜리아 그리너리(Camellia Greenery)의 줄기를 사용해 길이감을 주고, 바리에카타 피토스포룸(Variegated Pittosporum)을 더해 빛나는 효과를 더하라.  

 색이 있는 유리 꽃병 사용하기 (Use Colored Glass)
이 아이디어는 몇 년 동안 모든 작은 유리병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팁이 될 것이다. 이 꽃꽂이의 핵심은 작은 꽃병을 트레이 위에 잘 배치하는 것이다. 이 방법으로 꽃들을 배치하면, 컬렉션을 질서 있게 정리하고 너무 이상하게 보이지 않도록 해준다. 밝은 노란색 컬러의 수선화(Daffodils)는 파란색 유리병과 매력적인 대조를 이룬다. 

5ad2d7def648b9260a390f3f343e3da3_1717729954_43.jpg

 아스파라거스 활용하기 (Incorporate Asparagus)
낭비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 떨쳐버려라. 아스파라거스는 먹을 수도 있다. 꽃꽂이에 사용할 꽃들을 아스파라거스 줄기로 감고, 리본으로 잘 고정하라. 줄기가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얕은 접시에 물을 담아 준비하라. 또한 꽃다발에는 하루에 두 번 정도 물을 뿌려주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트렌드 매거진 목록
    5월 경제 지표가 경기둔화 신호를 보내면서 연내 금리 인하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 가계 저축도 감소하고 있으며 신용카드 부채 수준은 역대 최고 수준이고 모든 지표들이 경기 둔화를 가리키고 있다.5월 소비자물가지수(CPI)와 생산자물가지수(PPI) 모두 예상치를 밑돈 …
    리빙트렌드 2024-07-11 
    표적으로 투자 은행, 경영 컨설팅,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프로덕트 매니지먼트는 오늘날 대학 졸업자, 취업준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직업 분야로 꼽힌다. 이러한 직업을 갖기 위해서는 구체적으로 어떠한 준비가 필요할까?마치 게임에 늦게 참여하면 중요한 기회를 놓칠 수 …
    리빙트렌드 2024-07-11 
    삶에서 아이들은 어른들과 같이 다양한 감정을 경험한다. 이들은 지루함과 불안, 슬픔과 실망, 당황, 두려움을 느낄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다양한 감정을 경험하지만 이러한 감정들을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배우지 못했다. 하지만 우리의 아이들은 건강…
    리빙트렌드 2024-07-11 
    유기농 원예가 새롭게 여겨졌던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관상용 식물을 유기농으로 키우는 것이 일반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정원사들의 요구에 따라 제조사들은 효과적이면서 동시에 자연적인 해충 퇴치 제품들을 출시했다. 전문적인 원예 가게와 우편 판매 카탈로그에서만 구할 수…
    리빙트렌드 2024-07-11 
    영화에서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비상착륙을 해야 할 때 조종사들이 무선으로 보내는 신호가 바로 ‘메이데이’다. 긴박하게 “메이데이, 메이데이, 메이데이”라고 외치는 장면은 영화뿐만 아니라 실제상황에서도 일어난다. 그런데 어쩌다가 ‘Mayday’라는 단어가 긴급조난신호로 사…
    리빙트렌드 2024-07-11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텍사스의 여름. 텍사스 힐 컨트리(Texas Hill Country)의 시원하고 아름다운 폭포를 만날 수 있는 자동차 여행지 7곳을 알아본다.1. 스캅처 폭포와 트윈 폭포 (Sculpture Falls and Twin Falls)✔ 위치: 텍사스…
    리빙트렌드 2024-07-11 
    인플레이션이 쉽게 잡히지 않는 가운데 고용시장의 열기도 견조한 지표 아래 식지 않는 것처럼 보였고, 연방준비제도가 목표로 하는 2% 대 물가 달성도 요원해 보였다. 이에 따라 연내 금리 인하의 기대가 점점 멀어져가고 있었고 심지어 금리동결을 넘어 금리인상에 대한 예상이…
    리빙트렌드 2024-06-06 
    2023년에 미국인 260만명이 투자 사기, 온라인 사기, 사칭 사기 등에 속아 무려 100억달러에 달하는 피해를 입었다고 연방당국이 발표했다. 1인당 평균으로는 7700달러에 이르며 전년보다 10억달러(14%)나 늘어난 금액이다. 이는 각종 사기가 기승을 부리면서 더…
    리빙트렌드 2024-06-06 
     DFW 내에 있는 수많은 실내 및 실외 놀이터가 있지만, 영유아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놀이터를 찾기란 쉽지 않다. 아래 소개되는 DFW 놀이터 6곳은 곤충 테마의 놀이 기구부터 어드벤처 원더랜드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관심 있는 놀이터를…
    리빙트렌드 2024-06-06 
     꽃꽂이에 자신이 없어 꽃집에서 파는 꽃다발을 그대로 사용하는 꽃꽂이 초보자들이 있다면, 아래 소개되는 아이디어들에 주목하라. 초보자들도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쉽고, 창의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꽃꽂이를 완성할 수 있다. 꽃은 어떤 장소에서도 빛을 발하는 좋은 인테…
    리빙트렌드 2024-06-06 
    맛있는 라면국물이 환경을 오염시킨다고?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이라고 하면 불고기와 비빔밥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서민적이어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음식이 바로 라면이다. 한국 사람들은 전세계에서 인스턴트 라면을 가장 많이 먹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을 만큼 라…
    리빙트렌드 2024-06-06 
    1. 과다루페 성당(Cathedral Shrine of the Virgin Guadalupe) 방문하기 달라스에서 가장 오래된 가톨릭 성당이 아트 디스트릭 중앙에 위치해 있다. 성당의 초석은 1898년에 처음 놓였으나 1902년이 되어서야 공식적으로 헌정되게 된다. 건…
    리빙트렌드 2024-06-06 
      미국 경제와 금리 인하 시기에 대한 전문가들의 예측이 엎치락 뒤치락하고 있다. 금리 인하를 결정하는 연방준비제도의 제롬 파월 의장마저도 경제 지표에 따라 매파에서 비둘기파로 또 다시 매파로 입장이 시시각각 변경되는 모양새이다. 전문가들과 경제매체들도 어제는 경착륙을…
    리빙트렌드 2024-05-07 
    인공지능(AI)이 여러 분야에서 사람의 역할을 대체하면서 이미 세상에는 거대한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 이미 생산 자동화 시스템은 제조 공정의 대부분을 자동화하여 생산라인 작업자의 일자리을 줄였다. 또한 자동화된 ATM과 온라인 뱅킹 시스템은 은행 창구업무를 대체하고 있…
    리빙트렌드 2024-05-07 
     아이들은 장난감을 좋아한다. 하지만 너무 많은 장난감으로 아이들이 감각과부하가 되거나 집이 장난감으로 어지렵혀질 수 있다. 이를 방지할 전략이 필요하다면, 로마 독재자 ‘줄리어스 시저(Julius Caesar)’의 ‘분할과 정복’으로부터 힌트를 얻어 보라. 장난감 순…
    리빙트렌드 2024-05-0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