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매거진

[달라스 Life] Hot Summer!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텍사스의 청정 해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리빙트렌드 댓글 0건 작성일 20-07-03 12:03

본문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1. 아이젠하워 스테잇 파크 해변 (데니슨) 

Eisenhower State Park Beach (Denison)

달라스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만 가면 만날 수 있는 아이젠하워 스테이트 파크는 텍소마 강(Lake Texoma)에 접해 있는 한적한 오아시스 같은 해변이다. 수영을 할 수 있는 작지만 깨끗한 해변이 하얀 모래로 수놓아져 있고, 또 깎아지는 듯한 해안 절벽과 다양한 종류의 멋스러운 나무들을 감상할 수 있다. 4마일 길이의 트레일을 걸으면서 자연을 즐길 수 있고, 낚시도 즐길 수 있다. 

 

2. 마타고다 해변 (마타고다) Matagorda Beach (Matagorda) 

마타고다 해변은 약 60마일에 달하는 해변을 자랑하는 곳으로 콜로라도 강(Colorado River)의 동쪽 부분은 차로 돌아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강 서쪽의 나머지 35마일은 배로만 접근이 가능하다. 마타고다는 갤버스턴(Galveston)에 비해 훨씬 더 조용하게 수영을 할 수 있는 장소로 해변가에서 무료로 캠핑도 할 수도 있다. 해변에 주차를 하려면 10달러의 주차증이 필요하지만, 무료 주차장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모래 언덕 뒤에 있는 동쪽 해변의 첫 8마일은 사유지이므로 마일 표지판을 잘 확인하여 넘어가지 않도록 하자. 


3. 사우스 패커리 제티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South Packery Jetty Beach (Corpus Christi) 
무스탕(Mustang)과 파드레섬(Padre Island) 사이를 구분 짓는 역할을 하고 있는 사우스 패커리 제티 해변은 북쪽의 패커리 제티 해변보다 훨씬 덜 붐빈다. 수영, 낚시, 모래성 짓기, 그리고 여름 동안은 스노쿨링을 하기에도 환상적인 장소이다. 3A 진입로(Access Road 3A)를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으며, 해변에 주차하려면 허가증이 필요하다. 

4. Blue Lagoon (Huntsville) 블루 라군 (헌츠빌)
스쿠버 다이빙 시설로 유명한 블루 라군은 초보자와 강사 모두를 위한 훈련을 제공한다. 다이빙 경험이 없는 이들도 환영하지만, 입장 가능 여부는 여유에 따라 결정된다. 하지만 차량은 대부분 입장이 불가하다. 사전 예약은 다이버들만 할 수 있으므로 입장이 거부될 시를 대비해 도착하기 전에 미리 대안 계획을 세우고 가는 것이 좋다. (블루 라군 측은 헌츠빌 스테이트 공원-Huntsville State Park에 가볼 것도 추천한다). 만약 운이 좋아 입장을 했다면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5. I.B. 맥기 해변 공원 (포트 애런사스) I.B. Magee Beach Park (Port Aransas) 
무스탕섬(Mustang Island)의 최북단 지점에 있는 I.B. 맥기 해변 공원은 167에이커에 걸쳐져 있으며 연중 개방한다. 75개의 캠핑장, 탈의실, 샤워장 및 피크닉 장소를 제공하는 곳으로 놀랍도록 아름다운 바다를 체험할 수 있다. 갈매기가 많기 때문에 카메라를 꼭 챙기도록 하자.  

6. 화이트캡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Whitecap Beach (Corpus Christi) 
1.5마일의 비교적 작은 공간의 화이트캡 해변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이곳의 자연적으로 보존이 잘 되어 있는 모래는 좋은 책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피크닉 런치를 즐기거나 혹은 단순히 일상의 분주함에서 벗어나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다. 파드레섬 방파제(Padre Island Seawall)를 함께 방문하기에 편한 위치에 있고 입장료도 무료이다. 하지만 해변에 주차를 하려면 주차증이 필요하다. 

7. 말라카이트 해변 (코퍼스 크리스티) Malaquite Beach (Corpus Christi) 
차량 출입이 금지된 말라카이트 해변은 아이들이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천진난만하게 놀 수 있게 해주며 깊고 푸른 파도가 새하얀 모래에 찰랑거리는 아름다운 경관도 뽐낸다. 그리고 파드레섬 국립해안(Padre Island National Seashore)으로 방문을 원할 경우엔 차량 당 1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8. 산호세섬 (포트 애런사스) San Jose Island (Port Aransas) 
산호세 섬은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섬으로 자연 그대로의 금빛 모래가 21마일에 걸쳐 넓게 펼쳐져 있으며, 포트 애런사스에서 배를 타면 금방 도착할 수 있다. 산호세 섬은 조류 관찰과 바다 낚시를 위한 남부 최고의 장소로 독특한 조개껍데기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트렌드 매거진 카테고리

트렌드 매거진 목록
    팬데믹 이후의 경제 회복 속에서 미국은 전 세계 주요 국가 중 가장 탄탄한 성장세를 보여주었다. 2023년과 2024년, 시장 곳곳에서 경기침체(Recession)를 경고했지만 그때마다 미국 경제는 의연히 버텨냈다. 고용은 꾸준했고, 소비자 지출은 멈추지 않았다. 연…
    리빙트렌드 2025-07-03 
    학생 한 명 한 명의 가능성에 집중하며 ‘진짜 교육’을 지향하는 학원이 있다. 북텍사스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는 트루에듀케이션(True Education, 대표원장 Jay Kim) 이야기다. 현재 코펠 지점을 운영 중인 제임스 경(James Kyu…
    리빙트렌드 2025-07-03 
    물론 당신의 침구가 깨끗해 보일 수는 있지만, 실제로 깨끗할까? 청소 전문가 로빈 머피(Robin Murphy)에 따르면, 먼지는 가구나 다른 표면 위에 쌓이듯 침대 위에도 쌓인다. 당신의 침구가 깨끗해 보이더라도, 그것은 조용히 당신이 자고 싶지 않은 것들을 모으…
    리빙트렌드 2025-07-03 
    끝없이 펼쳐진 황야, 수백만 년의 시간이 깃든 바위, 그리고 생명이 숨 쉬는 야생의 풍경. 이 모든 것이 텍사스 안에 있다. 사진작가 케니 브라운(Kenny Braun), E. 댄 클레퍼(E. Dan Klepper), 앤드루 R. 슬래이튼(Andrew R. Slat…
    리빙트렌드 2025-07-03 
    미국 부동산 시장이 긴 침체 국면 속에서도 서서히 회복의 실마리를 보이고 있다. 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NAR)의 수석 이코노미스트 로렌스 윤은 올해 하반기부터 기존 주택 거래가 살아나고, 2025년에는 중위가격이 3%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모기지 금리가 연말까지 …
    부동산파트너 2025-07-03 
    Residential Real Estate News  북텍사스 부동산은 한창 개발 중맥키니(McKinney)에 또 하나의 대형 마스터 플랜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개발명은 ‘헌팅턴 파크(Huntington Park)’. 총 786에이커에 이르는 대규모 부지에 …
    부동산파트너 2025-07-03 
    맥키니, 3억 2,400만 달러 규모‘JW 메리어트 리조트’ 유치 - 최대 1,800만 달러 세금 환급 제공급성장 중인 텍사스 맥키니(McKinney)에 또 하나의 랜드마크가 들어선다. 3억 2,400만 달러 규모로 계획된 'JW 메리어트 리조트 맥키니 크레이그 랜치…
    부동산파트너 2025-07-03 
    2025년 여름, 인테리어는 더 이상 기능적이거나 실용적이라는 단어로는 설명되지 않는다. 이제 우리는 공간 안에 나만의 철학을 담고, 자유로운 감각을 그려낸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주목한 올여름의 키워드들을 모았다. 이제 집은 또 하나의 퍼스널 갤러리이며, 당신의…
    부동산파트너 2025-07-03 
    이번 7월호에서 소개할 새 단지는 알렌(Allen)에 위치한 ‘The Avenue’다. 알렌 학군에 속한 핵심 지역으로, 121번 하이웨이에서 직접 진입이 가능하며, 맥키니(McKinney), 프리스코(Frisco)와 경계에 있는 핫 로케이션에 자리하고 있다.DFW …
    부동산파트너 2025-07-03 
    집값 상승과 높은 모기지 금리로 인해 지난 몇 년간 주택 시장은 상당히 어려운 시기를 겪었다. 많은 예비 주택 구매자들이 기회를 기다리며 시장 진입을 망설여 왔다.이제 전통적인 주택 구매 시즌 중반에 접어들면서 시장 상황은 다소 완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주택 구입 여력…
    부동산파트너 2025-06-06 
    텍사스 주택 시장 공급 폭증 … 매도자에겐 악재, 매수자에겐 기회텍사스 전역에서 매물 급증세가 이어지고 있다. 휴스턴 부동산중개협회(HAR)에 따르면 2025년 1분기 갤버스턴 지역 신규 매물은 828건으로, 직전 분기 500여 건에서 크게 늘었다. 휴스턴 광역권의 전…
    부동산파트너 2025-06-06 
    “이륙 준비 완료” - 맥키니 시, 7,200만 달러 규모 공항 확장안 최종 승인텍사스 맥키니(McKinney) 시가 약 7,200만 달러 규모의 공항 확장 프로젝트를 최종 승인했다. 시의회는 5월 7일 상업 여객 서비스를 위한 신규 여객 터미널 건설을 포함한 예산안과…
    부동산파트너 2025-06-06 
    2024년 겨울, 로스앤젤레스 외곽의 고급 주택지 팰리세이즈에 살던 부동산 중개인 클레어 오코너는 충격적인 전화를 받았다. 보험사로부터 자택 화재보험이 해지됐다는 통보였다. 그녀는 당시 남편에게 이렇게 말했다. “설마 우리 집이 불타겠어? 그 전에 수십 채가 더 타야 …
    부동산파트너 2025-06-06 
    커피 테이블 위에 아무것도 두지 않는 것은 멋진 인테리어를 시도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는 것과 같다. 사실 커피 테이블은 거실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지만 공간에 적절한 커피 테이블 장식 아이디어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어떤 물건들을 올려야 할까? 또 얼마나 많이 것들을…
    부동산파트너 2025-06-06 
    올해 들어 주택 매매의 거래량과 속도가 늦어지고 있는 현상을 보이며, 빌더의 지속적인 뉴홈 공급이 과잉되면서 마켓이 바이어쪽으로 기우는듯 보인다. 진지한 바이어라면 이 때를 활용하여 내 재정상태를 정비하고 매물들의 정확한 정보 및 인센티를 알아보아 누구보다 발빠르게 움…
    부동산파트너 2025-06-0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