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매거진

편안한 개성 담은 우리집 인테리어! 최고의 홈 트렌드 베스트15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부동산파트너 댓글 0건 작성일 21-10-29 17:15

본문

86244680713bbabcbbc8abe879e33c41_1635545720_89.jpg
가을의 한가운데에서 겨울에게 환영인사를 준비할 때가 왔다. 패션과 마찬가지로, 이 시기가 되면 인테리어도 새로운 룩을 선보인다. 집의 기존 장식에 작은 변화를 줄 만한 것이든 혹은 새로운 변화를 줄 만한 색깔을 더하는 것이든, 최고의 홈트렌드 가이드와 함께, 새로운 계절에 맞게 집을 변화시킬 모든 영감을 찾아보자.   
 


01 주방에 색상을 입히자

어두운 계열 색상의 수납장이 계속해서 주방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이러한 유행은  당분간 계속 될 전망이다. 포레스트 그린, 럭셔리한 블랙과 딥 네이비 블루와 같은 색상은 주방에서 새롭게 사용되는 색상은 아니지만, 각각 존재감이 뚜렷하게 부각되고 있다. 이런 색상들은 공간을 새롭고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다. 모던한 창문 스타일에 금색의 황동 악세사리를 더하는 방법처럼, 색감을 더하기 위해 주방의 손잡이나 악세사리를 새롭게 업데이트 하는 것도 좋다. 

 

02 라탄(등나무), 캐인(나무 줄기), 대나무와 같은 질감을 더하자

70년대의 라탄 가구가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옅은 색의 마감과 다양한 질감을 사용하여 더욱 미니멀하고 모던하게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이런 소재의 가구는 곡선 모양과 깨끗한 선을 연출하고 가구다리를 얇게 사용하는 특징이 있다. 특별히 따뜻한 색상과 함께 라탄, 캐인이나 대나무를 사용한 가구와 장식품을 사용하면 공간에 자연스러운 질감을 더하는 훌륭한 방법이 된다. 

 

03 바이퍼 그린으로 공간을 살리자 

밝은 초록색 뱀에서 이름을 딴 바이퍼 그린(viper green)색은 풍부하고 이국적인 색상이 특징이며 집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단색 화장실에 강한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하여 즉각적으로 매력적인 장소로 변화를 줄 수 있다. 혹은 공간 전체에 페인트칠하는 방법으로 쉽게 개성을 더할 수도 있다. 

 

04 금속 소재를 활용하자 

금속은 거울로 반사된 표면보다 훨씬 더 섬세하게 공간에 빛의 반짝임을 나타날 수 있게 한다. 반짝임을 더욱 살릴 수 있도록 금속 소재로 된 장식품을 사용해보자. 특히 어두운 곳에서 사용하면 좋다. 세련된 거실을 연출하기 위해서 금색의 조명이나 커피 테이블 등을 사용하면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고 화려한 벨벳 쇼파와도 잘 어울린다. 

 

86244680713bbabcbbc8abe879e33c41_1635545721_23.jpg

05 세계 곳곳에서 영감을 받아보자 

세계 여러나라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 거친 질감과 아름다운 흙 색깔의 수공예품들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세계여행을 하는 느낌을 내보자. 수공예품과 술(쿠션 등에 장식으로 다는 것), 폼폼, 매듭 공예 장식품 등이 달린 장신구들을 활용하고 직접 다녀온 여행에서 공수해 온 기념품을 더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아보자. 

 

06 도시형 미니멀리스트가 되자

차분함과 편안함을 둘 다 잡은 공간을 창조하기 위해 차분한 색깔과 가구를 최소화 하여 공간 연출을 해보자. 한 가지를 오래 고수하는 것에 싫증이 나는 도시 거주자들에게 훌륭한 방법이 될 것이다. 쉽게 옮길 수 있는 가구를 사용하여 공간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보자. 

 

07 콘크리트로 마감을 더하자 

콘크리트는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을 주기 위해 계속해서 사용되고 있다. 콘트리트의 거친 질감을 살려서 세련되고 견고한 마감을 더할 수 있다. 이번 가을에는 작은 악세사리보다는 주방의 조리대, 바닥이나 벽과 같은 더 큰 공간에 콘크리트가 사용되는 것이 트렌드다. 차가운 회색의 발란스를 맞추고 깊이감과 따뜻함을 극대화 하기 위해 흙색 톤의 소재로 된 악세사리나 가구 등을 매치하면 좋다. 

 

08 나무로 따뜻함을 살리자 

집을 따뜻한 느낌이 나는 나무로 채워보자. 나무결에 깃든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나무를 바닥재로 활용하든 가구나 장식에 사용하든, 나무는 자연에 오래도록 따뜻한 느낌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며 절대 질리지 않을 것이다. 올해의 트렌드는 목재를 벽에 사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집에 따뜻함과 질감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09  모던한 윤곽선을 사용하자

현대적인 윤곽은 특히 매끄러운 라인,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세심한 마감이 전부라고 할 수 있다. 중세시대의 매력을 반영하기 위해 반짝이는 메탈 소재를 사용하는 특징이 있다. 옅은 배경색, 밝은 색깔을 쓴 가구와 강한 기하학적 패턴을 한 두 개 사용하여 트렌드를 반영해보자. 

 

10 흰색 욕실을 탈피하자

욕실을 곧 업데이트할 계획이 있다면, 흰색 욕실을 더 강렬한 색깔로 바꿔볼 시간이다. 1970년대의 아보카도와 같은 색깔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색깔있는 세면대가 다시 유행하는 것은 확실하다. 이번에는 강하고 풍부한 색깔을 날렵한 모양에 함께 사용한 금색이나 검정색 전등과 타일이 특별히 유행이다. 

 

11 집을 연결하자 

우리의 삶에 더 많은 기술이 통합됨에 따라, 스마트 홈 기술에 대한 요구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기술이 일상에 자연스럽게 들어와서, 손쉬운 사용을 가능하게 하며 일상을 편하게 만든다. 스마트 스피커와 조명, 스마트 잠금 잠치가 있는 수납장과 방음 장치 등의 기능은 요즘 시대의 아파트에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낸다. 

 

12 패널 작업을 하자

패널벽은 생활 공간을 따뜻하고 반겨주는 듯한 분위기로 모든 차이를 만들어낸다. 미리 만들어진 패널은 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단순한 작업으로 건축 구조감, 단열과 우아함을 벽에 더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마무리를 위해 진한 청록색과 같이 풍부한 색감을 골라 세련되게 페인트칠을 하면 된다.

 

13 가을 색상에서 영감을 얻자 

가을 색상은 자연스러운 따뜻함을 가지고 있다. 공간 전체를 손보기에 예산이 충분하지 않다면,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아늑한 독서 코너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나머지 공간과 잘 어울릴 만한 조화로운 색상을 골라보자. 광택이 적게 나는 벨벳과 촉감이 좋은 커튼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14 러스틱한 마무리로 분위기를 더해보자

평소에 좋아하는 벽걸이 장식, 바구니와 나무로 된 장식품과 같은 수공예 장식품을 모아서 한 곳에 꾸며보자. 사이드보드에 예술적인 장식품을 놓으면 소박하고 전원적인 질감을 더해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15 식기류에 변화를 주자 

지금은 식기류를 정리하기에 완벽한 시간이다. 앞으로 다가올 추운 계절을 대비하여, 주전자나 커피 포트를 자신에게 선물해도 좋다. 

계절감에 어울리는 눈길을 끄는 따뜻한 색감으로 골라보자. 새로 구입한 시리얼볼 세트나 예쁜 찻잔을 내어놓으면 가족들의 기분도 한없이 좋아질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트렌드 매거진 카테고리

트렌드 매거진 목록
    팬데믹 이후의 경제 회복 속에서 미국은 전 세계 주요 국가 중 가장 탄탄한 성장세를 보여주었다. 2023년과 2024년, 시장 곳곳에서 경기침체(Recession)를 경고했지만 그때마다 미국 경제는 의연히 버텨냈다. 고용은 꾸준했고, 소비자 지출은 멈추지 않았다. 연…
    리빙트렌드 2025-07-03 
    학생 한 명 한 명의 가능성에 집중하며 ‘진짜 교육’을 지향하는 학원이 있다. 북텍사스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는 트루에듀케이션(True Education, 대표원장 Jay Kim) 이야기다. 현재 코펠 지점을 운영 중인 제임스 경(James Kyu…
    리빙트렌드 2025-07-03 
    물론 당신의 침구가 깨끗해 보일 수는 있지만, 실제로 깨끗할까? 청소 전문가 로빈 머피(Robin Murphy)에 따르면, 먼지는 가구나 다른 표면 위에 쌓이듯 침대 위에도 쌓인다. 당신의 침구가 깨끗해 보이더라도, 그것은 조용히 당신이 자고 싶지 않은 것들을 모으…
    리빙트렌드 2025-07-03 
    끝없이 펼쳐진 황야, 수백만 년의 시간이 깃든 바위, 그리고 생명이 숨 쉬는 야생의 풍경. 이 모든 것이 텍사스 안에 있다. 사진작가 케니 브라운(Kenny Braun), E. 댄 클레퍼(E. Dan Klepper), 앤드루 R. 슬래이튼(Andrew R. Slat…
    리빙트렌드 2025-07-03 
    미국 부동산 시장이 긴 침체 국면 속에서도 서서히 회복의 실마리를 보이고 있다. 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NAR)의 수석 이코노미스트 로렌스 윤은 올해 하반기부터 기존 주택 거래가 살아나고, 2025년에는 중위가격이 3%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모기지 금리가 연말까지 …
    부동산파트너 2025-07-03 
    Residential Real Estate News  북텍사스 부동산은 한창 개발 중맥키니(McKinney)에 또 하나의 대형 마스터 플랜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개발명은 ‘헌팅턴 파크(Huntington Park)’. 총 786에이커에 이르는 대규모 부지에 …
    부동산파트너 2025-07-03 
    맥키니, 3억 2,400만 달러 규모‘JW 메리어트 리조트’ 유치 - 최대 1,800만 달러 세금 환급 제공급성장 중인 텍사스 맥키니(McKinney)에 또 하나의 랜드마크가 들어선다. 3억 2,400만 달러 규모로 계획된 'JW 메리어트 리조트 맥키니 크레이그 랜치…
    부동산파트너 2025-07-03 
    2025년 여름, 인테리어는 더 이상 기능적이거나 실용적이라는 단어로는 설명되지 않는다. 이제 우리는 공간 안에 나만의 철학을 담고, 자유로운 감각을 그려낸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주목한 올여름의 키워드들을 모았다. 이제 집은 또 하나의 퍼스널 갤러리이며, 당신의…
    부동산파트너 2025-07-03 
    이번 7월호에서 소개할 새 단지는 알렌(Allen)에 위치한 ‘The Avenue’다. 알렌 학군에 속한 핵심 지역으로, 121번 하이웨이에서 직접 진입이 가능하며, 맥키니(McKinney), 프리스코(Frisco)와 경계에 있는 핫 로케이션에 자리하고 있다.DFW …
    부동산파트너 2025-07-03 
    집값 상승과 높은 모기지 금리로 인해 지난 몇 년간 주택 시장은 상당히 어려운 시기를 겪었다. 많은 예비 주택 구매자들이 기회를 기다리며 시장 진입을 망설여 왔다.이제 전통적인 주택 구매 시즌 중반에 접어들면서 시장 상황은 다소 완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주택 구입 여력…
    부동산파트너 2025-06-06 
    텍사스 주택 시장 공급 폭증 … 매도자에겐 악재, 매수자에겐 기회텍사스 전역에서 매물 급증세가 이어지고 있다. 휴스턴 부동산중개협회(HAR)에 따르면 2025년 1분기 갤버스턴 지역 신규 매물은 828건으로, 직전 분기 500여 건에서 크게 늘었다. 휴스턴 광역권의 전…
    부동산파트너 2025-06-06 
    “이륙 준비 완료” - 맥키니 시, 7,200만 달러 규모 공항 확장안 최종 승인텍사스 맥키니(McKinney) 시가 약 7,200만 달러 규모의 공항 확장 프로젝트를 최종 승인했다. 시의회는 5월 7일 상업 여객 서비스를 위한 신규 여객 터미널 건설을 포함한 예산안과…
    부동산파트너 2025-06-06 
    2024년 겨울, 로스앤젤레스 외곽의 고급 주택지 팰리세이즈에 살던 부동산 중개인 클레어 오코너는 충격적인 전화를 받았다. 보험사로부터 자택 화재보험이 해지됐다는 통보였다. 그녀는 당시 남편에게 이렇게 말했다. “설마 우리 집이 불타겠어? 그 전에 수십 채가 더 타야 …
    부동산파트너 2025-06-06 
    커피 테이블 위에 아무것도 두지 않는 것은 멋진 인테리어를 시도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는 것과 같다. 사실 커피 테이블은 거실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지만 공간에 적절한 커피 테이블 장식 아이디어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어떤 물건들을 올려야 할까? 또 얼마나 많이 것들을…
    부동산파트너 2025-06-06 
    올해 들어 주택 매매의 거래량과 속도가 늦어지고 있는 현상을 보이며, 빌더의 지속적인 뉴홈 공급이 과잉되면서 마켓이 바이어쪽으로 기우는듯 보인다. 진지한 바이어라면 이 때를 활용하여 내 재정상태를 정비하고 매물들의 정확한 정보 및 인센티를 알아보아 누구보다 발빠르게 움…
    부동산파트너 2025-06-0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