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달라스서 시작된 소다 브랜드 '팝피',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에 인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3-18 09:40

본문

건강한 대체 음료 시장에서 급성장한 소다 브랜드 팝피(Poppi)가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에 19억 5천만 달러에 매각된다.
건강한 대체 음료 시장에서 급성장한 소다 브랜드 팝피(Poppi)가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에 19억 5천만 달러에 매각된다.

건강한 대체 음료 시장에서 급성장한 소다 브랜드 팝피(Poppi)가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에 19억 5천만 달러에 매각됩니다. 


양사는 어제(17일,월) 팝피가 펩시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팝피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과일 주스, 사과식초 등을 조합한 저칼로리 기능성 소다로,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창립자인 스티븐 엘스워스(Stephen Ellsworth)와 앨리슨 엘스워스(Allison Ellsworth) 부부는 달라스 자택 주방에서 이 음료를 직접 개발했는데, 특히 2018년 ABC 방송국의 ‘샤크탱크(Shark Tank)’ 출연이 큰 전환점이 됐습니다. 


방송에서 창립자 엘스워스 부부는 투자자 로한 오자(Rohan Oza)와 투자 계약을 성사시키며 브랜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이후 대형 마트 및 슈퍼마켓 유통을 통해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펩시코는 팝피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층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인수를 결정했습니다. 


라몬 라구아르타(Ramon Laguarta) 펩시코 회장은 “소비자들은 단순한 청량음료가 아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원한다"며 "팝피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완벽히 부합하는 브랜드”라고 밝혔습니다. 팝피는 인수 후에도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기존 제품 라인을 지속 운영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이란의 경제난 항의 시위와 관련해 사망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는 관측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AP통신에 따르면 미국에 기반한 인권단체는 시위가 17일간 이어지면서 약 2천 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대부분은 시위 참가자이며, 어린이와…
    국제뉴스 2026-01-14 
    미국과 이란 간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스라엘과 일부 아랍국들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이란 공격을 보류하라고 설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NBC뉴스와 WSJ에 따르면, 이들 국가는 현재 이란 체제가 미국의 군사 행동으로 결정적 타격을 받을 만큼 약해…
    국제뉴스 2026-01-14 
    국민의힘 윤리위원회가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한동훈 전 대표에게 최고 수위 징계인 제명 결정을 내리면서, 당내 갈등이 당 밖 조직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의힘 소속 전·현직 원외 당협위원장들까지 찬반으로 갈라지며, 6·3 지방선거를 140일 앞두고…
    한국뉴스 2026-01-14 
    각종 의혹으로 원내대표직에서 물러났던 더불어민주당 김병기 의원이, 당 윤리심판원의 제명 결정에 강하게 반발하며 재심을 신청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제명 결정 직후 SNS에 글을 올려 “민주당이 없는 정치는 사형선고와도 같다”, “가족과 당이 전부이며…
    한국뉴스 2026-01-14 
    연방대법원의 트럼프 행정부 관세 정책 판결을 앞두고 아마존이 공급업체들에 강한 가격 인하 압박을 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아마존은 …
    미국뉴스 2026-01-14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공화당 내에서 자신과 이견을 보인 의원들을 향해 강도 높은 공개 비난에 나섰습니다. …
    미국뉴스 2026-01-14 
    지난해 미국의 순이민자 수가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마이너스를 기록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ABC뉴스에 따르면 미 브루킹스연구소는 2025년 미국의 순이민자 수가 최대 약 30만 명 감소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미국으로 들어온 사람보다 미국을 떠난…
    미국뉴스 2026-01-14 
    미국 상원에서 가상자산, 이른바 암호화폐 시장의 규제 기준을 명확히 하는 법안이 발의됐습니다. …
    미국뉴스 2026-01-14 
    최근 일주일 사이 북텍사스 여러 학교를 겨냥한 협박이 잇따르며 수십 개 캠퍼스가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
    타운뉴스 2026-01-14 
    미국의 대표적인 명품 유통 기업 삭스 글로벌이 재정 압박 속에서 미국 법원에 파산보호(Chapter 11)를 신청했습니다. 삭스 글로벌은 삭스 피프스 애비뉴와 니먼 마커스 등 고급 백화점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로, 지난해 니먼 마커스를 약 27억 달러에 인수한 뒤 …
    타운뉴스 2026-01-14 
    텍사스에서 한국 운전면허증을 현지 면허로 바꾸는 절차가 한층 간편해졌습니다. 주휴스턴총영사관은 텍사스주 공공안전부와 한국·텍사스 운전면허 교환 절차를 간소화하는 각서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제 대한민국 경찰청이 발급한 유효한 영문 운전면허증을 가…
    타운뉴스 2026-01-14 
    북텍사스의 주택시장 상황이 최근 몇 년의 활황과는 다르게 다소 주춤한 모습입니다.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주택 건설업체들은 2025년에 ‘수요가 약하다’는 평가를 받았고, 올해(2026년) 시장이 크게 달라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달라스 기반 부동산 컨…
    타운뉴스 2026-01-14 
    북텍사스 일부 도시들이 달라스 지역 대중교통 체계에서 이탈할 경우, 광역 교통망 전반에 큰 혼란이 불가피하다는 경고가 나왔습니다. 일상 이동에 대중교통을 의존해 온 주민들의 불편이 현실화될 수 있다는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달라스 지역 대중교통청은 13일 공개한 보고…
    타운뉴스 2026-01-13 
    북텍사스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포니(Forney)에 대형 식료품 체인 H-E-B의 신규 매장이 문을 엽니다. 샌안토니오에 본사를 둔 H-E-B는 1월 28일 오전 6시, 포니에 위치한 U.S. 하이웨이 80번 11700번지 매장을 공식 개장합니다. 이번 매장은 북텍사스 …
    타운뉴스 2026-01-13 
    이란 전역에서 반정부 시위가 격화되자 이란 당국이 인터넷과 통신망을 전면 차단하며 강경 대응에 나섰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과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이란 대부분 지역에서는 1월 8일 이후 인터넷 접속이 사실상 차단됐고, 위성 인터넷망 스타링크 이용도 크게 제한됐습니…
    국제뉴스 2026-01-1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