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달라스서 시작된 소다 브랜드 '팝피',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에 인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3-18 09:40

본문

건강한 대체 음료 시장에서 급성장한 소다 브랜드 팝피(Poppi)가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에 19억 5천만 달러에 매각된다.
건강한 대체 음료 시장에서 급성장한 소다 브랜드 팝피(Poppi)가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에 19억 5천만 달러에 매각된다.

건강한 대체 음료 시장에서 급성장한 소다 브랜드 팝피(Poppi)가 글로벌 음료 기업 펩시코(PepsiCo)에 19억 5천만 달러에 매각됩니다. 


양사는 어제(17일,월) 팝피가 펩시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팝피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과일 주스, 사과식초 등을 조합한 저칼로리 기능성 소다로,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창립자인 스티븐 엘스워스(Stephen Ellsworth)와 앨리슨 엘스워스(Allison Ellsworth) 부부는 달라스 자택 주방에서 이 음료를 직접 개발했는데, 특히 2018년 ABC 방송국의 ‘샤크탱크(Shark Tank)’ 출연이 큰 전환점이 됐습니다. 


방송에서 창립자 엘스워스 부부는 투자자 로한 오자(Rohan Oza)와 투자 계약을 성사시키며 브랜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이후 대형 마트 및 슈퍼마켓 유통을 통해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펩시코는 팝피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층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인수를 결정했습니다. 


라몬 라구아르타(Ramon Laguarta) 펩시코 회장은 “소비자들은 단순한 청량음료가 아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원한다"며 "팝피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완벽히 부합하는 브랜드”라고 밝혔습니다. 팝피는 인수 후에도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기존 제품 라인을 지속 운영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북텍사스 지역의 한 차터 스쿨 교사가 아동 성학대 혐의로 체포돼 지역 사회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달라스 모닝뉴스에 따르면, 리틀 엘름에 위치한 한 차터 스쿨에서 근무하던 30세 남성 교사가 학생을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사건은 한 학생의 신고로 …
    타운뉴스 2026-01-30 
    텍사스, 특히 달라스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이 여행 비용 인플레이션으로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전국 평균보다 여행 물가 상승률은 낮지만, 외식비를 중심으로 실제 체감 비용이 크게 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국 여행 물가 상승률은 약 14.5% 수준이지만,…
    타운뉴스 2026-01-30 
    이민세관단속국(ICE)이 텍사스주 허친스(Hutchins) 지역에 수용 인원 약 9,500명 규모의 ‘메가’ 이민자 구금센터를 설치하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계획은 최근 내부 문서에서 확인된 것으로, 기존 시설보다 훨씬 많은 수용 능력을 갖춘 대…
    타운뉴스 2026-01-3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강경한 대외 행보로 서방 내부의 외교 공조에 균열이 생기는 가운데, 중국과 영국의 관계가 빠르게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스타머 총리는 회담에서 고위급 안보·경제·금융 대화 재개와 함께, 경제·무역과 …
    국제뉴스 2026-01-30 
    세계 최대 원유 매장국인 베네수엘라가 석유 국유화 정책을 공식 폐기하고 민영화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베네수엘라 국회는 29일, 탄화수소법 개정안을 만장일치로 가결했습니다. 이로써 민간 기업은 국영 석유회사 PDVSA와 계약을 맺을 경우, 석유와 가스의 탐사부터 …
    국제뉴스 2026-01-30 
    국민의힘 지도부가 한동훈 전 대표 제명 이후 본격적인 수습 행보에 나섰습니다. 이해찬 전 국무총리 조문을 시작으로 당 정상화에 시동을 거는 모습입니다. 반면, 애도 기간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민주당 안팎에서는 잠잠했던 내부 갈등 조짐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한국뉴스 2026-01-30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미국의 상호관세 인상을 막기 위해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장관을 만났지만,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양측은 다음 날 다시 만나 협의를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29일, 워싱턴DC 상무부 청사를…
    한국뉴스 2026-01-3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차기 의장으로 케빈 워시 전 연준 이사를 지명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30일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케빈 워시를 연준 의장으로 지명함을 기쁜 마음으로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
    미국뉴스 2026-01-30 
    미국 남부를 강타한 겨울 폭풍으로 눈과 얼음, 극한 한파 피해가 계속되며 상황이 매우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미시시피와 테네시 등 남부 주에서는 수만 가구가 전력 없이 며칠째 추위와 싸우고 있고, 심각한 인명 피해와 도로 차단 상황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지에서는 아직도…
    미국뉴스 2026-01-30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강도 높은 이민 단속이 이어지면서, 미국 내 히스패닉계 소비 위축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이 여파로 히스패닉계가 주요 소비층인 데킬라와 맥주 판매도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미국 내 데킬라 판매량은 전년보다 …
    미국뉴스 2026-01-30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대표 모델인 모델 S와 모델 X의 생산을 중단하고, 캘리포니아 공장을 로봇 생산 시설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전기차 제조에서 벗어나 로봇과 인공지능(AI) 중심 기업으로 체질을 바꾸려는 큰 전략 전환입니다. 테슬라는 올해 2…
    미국뉴스 2026-01-30 
    최근 북텍사스를 강타했던 겨울 폭풍이 지나간 뒤, 도로 위 움푹 패인 곳, 이른바 ‘팟홀’ (potholes)이 더 심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폭풍으로 쌓였던 눈과 얼음이 녹으면서, 도로 표면 아래로 스며들었던 물이 얼고 녹는 과정이 반복됩니다. 이 과…
    타운뉴스 2026-01-30 
    텍사스주 공립학교에서 학생들이 앞으로 어떤 책을 필수로 읽게 될지에 대한 논의가 텍사스주 교육위원회(State Board of Education)에서 29일 진행됐습니다.이 안은 모든 학년에 적용되는 통합 독서 목록을 만들자는 제안으로, 문학 작품과 함께 시편 23편,…
    타운뉴스 2026-01-30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가 시위 현장에서 총기를 소지하는 것을 허용한다고 공개적으로 밝히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애봇 주지사는 어제 갈랜드에서 열린 선거 유세 행사에서 텍사스에서 시민들이 헌법상 권리로 시위에 총기를 가지고 나오는 것이 법적으로 허용된다고 말했습니다.…
    타운뉴스 2026-01-30 
    북텍사스에서 독감(Flu) 환자가 다시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보건 당국의 경고가 나왔습니다.달라스 카운티 보건국은29일, 최근 독감 유행이 한풀 꺾였지만 다시 환자가 급증하는 '리바운드'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강력히 경고했습니다. 독감 바이러스는 특히 추운 날씨와…
    타운뉴스 2026-01-3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