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달라스 '치 쿵 풋 스파' 압수수색 ... '불법 성매매 정황 포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2-14 09:33

본문

트로피 클럽 시 경찰이 미 국토안보부와 달라스 경찰국과 협력하여 '치 쿵 풋 스파(Chi Kung Foot Spa)' 두 곳을 대상으로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트로피 클럽 시 경찰이 미 국토안보부와 달라스 경찰국과 협력하여 '치 쿵 풋 스파(Chi Kung Foot Spa)' 두 곳을 대상으로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트로피 클럽 시 경찰이 미 국토안보부와 달라스 경찰국과 협력하여 '치 쿵 풋 스파(Chi Kung Foot Spa)' 두 곳을 대상으로 압수수색을 진행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웨스트레이크 북쪽 트로피 클럽 114 하이웨이 인근과 달라스 Preston Road 인근에 위치한 해당 스파는 동일한 소유주가 운영하고 있으며, 불법 성매매가 이루어진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트로피 클럽 경찰서장 패트릭 아라타(Patrick Arata) 는 "이번 합동 수사는 법을 준수하고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연방 및 지역 기관과의 협력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트로피 클럽 경찰은 해당 스파의 영업 허가(certificate of occupancy)를 취소했습니다. 


트로피 클럽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알고 있는 주민들에게 972-434-5500번으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미국과 일본이 10일 동해 상공에서 B-52 전략폭격기를 동원한 공동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최근 중국과 러시아가 일본 인근에서 폭격기 공동 비행을 이어가자, 이를 견제하려는 성격이 짙다는 분석입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일본 통합막료감부는 미군 B-52 폭격기 2대와 …
    국제뉴스 2025-12-11 
    멕시코가 내년부터 한국과 중국 등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하지 않은 국가를 대상으로 전략 품목 관세를 대폭 인상할 예정입니다. 멕시코 상원은 10일 일반수출입세법 개정안을 승인했고, 앞서 하원도 같은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대통령이 서명하면 내년 1월부터…
    국제뉴스 2025-12-11 
    인공지능과 반도체 등 첨단산업에 150조원을 투입하는 ‘국민성장펀드’가 11일 공식 출범했습니다. 정부와 민간이 함께 조성하는 초대형 투자 펀드로, 한국 산업·기술 경쟁력의 향후 20년을 좌우할 핵심 프로젝트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에서 …
    한국뉴스 2025-12-11 
    김건희 특검이 제기된 ‘편파 수사’ 논란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 특검이 통일교 신도들에게 국민의힘뿐 아니라 민주당 입당도 독려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도, 여당에 대해서는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았다는 지적이 계속돼 왔습니다. 통일교의 조직적 입당 의혹을 수사해온 특…
    한국뉴스 2025-12-11 
    미 연방준비제도가 10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하했습니다. 고용 둔화와 경기 흐름을 고려한 조치이지만, 향후 통화정책의 방향은 여전히 불확실성이 크다는 분석이 제기됩니다. 이번 금리 인하는 올해 들어 세 번째이자 3연속 인하로, 기준금리는 3.75~4.00%에서…
    미국뉴스 2025-12-11 
    미국이 베네수엘라 연안에서 아시아로 향하던 대형 유조선 한 척을 나포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0일 “역대 가장 큰 나포 중 하나”라며 니콜라스 마두로 정권을 겨냥한 압박 조치임을 강조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해당 선박이 베네수엘라 국영석유기업 PDVSA의 원유…
    미국뉴스 2025-12-11 
    미국의 고액 자산가 대상 새 영주권 프로그램인 ‘골드카드’가 본격 시행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0일 소셜미디어에서 “자격을 갖추고 검증을 받은 모든 사람에게 시민권으로 이어지는 길을 열겠다”고 밝히며 제도 시행을 공식화했습니다. 골드카드…
    이민뉴스 2025-12-11 
    미국 내 42개 지역 검찰총장들이 주요 기술기업들에 인공지능의 위험성을 경고했습니다. 뉴욕주와 워싱턴DC를 포함한 이들은 10일 오픈AI와 구글 등 13개 기업에 공동 서한을 보내 AI 챗봇이 아동과 성인의 정신건강을 위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서한에는 메타와 마이크…
    미국뉴스 2025-12-11 
    달라스를 기반으로 한 기업들이 러시아 미사일과 이란 드론에 사용된 반도체 부품을 공급했다는 의혹으로 텍사스 주 법원에 대규모 소송에 직면했습니다. 달라스 카운티 지방법원에는 11일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AMD, 인텔, 그리고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를 상대로 한 소송 5건…
    타운뉴스 2025-12-11 
    달라스-포트워스 주요 의료기관이 ‘블루 어드밴티지 HMO’ 가입자를 내년 말부터 네트워크에서 제외하기로 하면서 지역 환자들의 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결정은 올해 초 ‘블루 크로스 블루실드 텍사스’와 ‘사우스웨스턴 헬스 리소스’(SWHR)가 재협상하는 과정에서 …
    타운뉴스 2025-12-11 
    포트워스 시가 반복적인 범죄와 코드 위반으로 지적된 문제 건물을 집중 단속하는 새로운 시범 프로그램을 내년 1월부터 시행합니다. 이번 ‘유해시설 단속 태스크포스(NET Force)’는 시청 산하 10개 부서가 참여하는 6개월 프로젝트로, 코드 집행과 경찰·소방 자원을…
    타운뉴스 2025-12-11 
    버릴슨의 베일리 레이크 (Burleson Bailey Lake)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7세 소년이 숨지고 또 다른 10대가 다쳤습니다. 버릴슨 경찰은 사건이 일요일 밤 11시 33분, 베일리 레이크 주차장에서 벌어진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숨진 피해…
    타운뉴스 2025-12-11 
    알링턴 시의회가 LGBTQ 차별금지 보호 조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표결은 9일 저녁 알링턴 시청에서 진행됐으며, 결과는 5대 4의 근소한 차이로 갈렸습니다. 회의장은 수십 명의 주민들로 가득 차, 지역사회 관심이 얼마나 큰 사안인지를 보여줬습니다. 이번 …
    타운뉴스 2025-12-10 
    달라스가 글로벌 난방·냉방 기업 ‘보쉬 홈 컴포트’의 미주 본사를 새롭게 유치합니다. 보쉬는 달라스 도심 루스 스트리트에 약 1만7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새로운 본부를 설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데이비드 부진스키 미주 지역 사장은 이메일 성명에서 “미국 내 입지를 강화하고…
    타운뉴스 2025-12-10 
    태국과 캄보디아 국경 충돌이 공군까지 투입되는 전면전 양상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태국 공군 소속 F-16전투기가 9일 캄보디아 국경 지역의 카지노 건물을 폭격했으며, 태국군은 이 시설이 드론 작전 통제소로 사용됐다고 주장합니다. 지붕에서 전파 교란 장비가 확인돼 군사·…
    국제뉴스 2025-12-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