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북텍사스 수요일 아침까지 '한파주의보' ... "쉼터 및 대피소 운영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1-20 11:00

본문

어제부터 시작된 북텍사스의 강력한 한파가 최소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어제부터 시작된 북텍사스의 강력한 한파가 최소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어제부터 시작된 북텍사스의 강력한 한파가 최소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 국립기상청(NWS)에 따르면, 이번 한파로 일부 지역은 최저 기온이 화씨 10도대까지 떨어졌으며, 낮 최고 기온 역시 영상권을 간신히 넘거나 영하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특히 강한 바람으로 인해 체감 온도는 더욱 낮아져, 콜린, 달라스, 덴턴 등 북텍사스 주요 카운티는 한파 주의보를 발령한 상태입니다. 


한파주의보는 이번주 수요일 아침까지 연장될 가능성도 있다고 기상청은 전했습니다. 또한 한파에 대응하기 위해 달라스 시는 페어 파크 내 그랜드 플레이스 건물에 임시 대피소를 운영 중입니다. 이 대피소는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최대 900명 이상의 주민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방정부들 역시 취약 계층을 위해 쉼터와 대피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파로 인해 북텍사스 지역에서는 눈과 같은 강수량은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부터 내일 밤사이에 약간의 눈이 내릴 가능성은 있지만, 적설량은 미미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럼에도 텍사스 교통부는 주요 도로와 고속도로에 미리 염수 처리를 해 두었다며,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해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텍사스 비상관리부는 주민들에게 충분한 난방과 물 공급을 준비할 것을 권장하며,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은 텍사스 비상 지원 등록부에 정보를 등록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연방 하원이 건강보험 보조금 연장 법안을 공화당 지도부의 반대 속에 통과시키며 워싱턴 정가에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AP통신에 따르면 하원은 8일 표결에서 찬성 230표, 반대 196표로 건강보험개혁법, 이른바 오바마케어 보조금 연장안을 가결했습니다. 민주당 …
    미국뉴스 2026-01-09 
    베네수엘라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추가 군사작전을 제한하려는 법안이 미 상원에서 공화당 일부 의원들의 이탈 표로 문턱을 넘으면서 정치적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 등에 따르면, 미 상원은 8일 전쟁 권한 결의안의 본회의 상정 여부를 표결에 부…
    미국뉴스 2026-01-09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8일 미국인의 주택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규모 주택저당증권 매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루스소셜을 통해 약 2천억 달러 규모의 주택저당증권 매입을 대리인들에게 지시했다고 공개하며, 이 조치가 주택담보대출 금리와 월…
    미국뉴스 2026-01-09 
    불법 이민자 단속 과정 중 이민 당국 요원의 총격으로 미국 시민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강경한 이민 정책을 둘러싼 사회적 갈등이 다시 격화되고 있습니다. 7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미국 시민 르네 니콜 굿이 이민세관단속국 요원의 총격으…
    미국뉴스 2026-01-09 
    텍사스에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2기 출범 이후 이민 단속이 대폭 강화되며, 범죄 전력이 없는 이민자들까지 체포와 강제 추방 대상이 되는 흐름이 뚜렷해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달라스 모닝 뉴스는 이민세관단속국 ICE 자료를 분석한 결과, 2025년 1월 20일부…
    타운뉴스 2026-01-09 
    텍사스는 지난해에도 미국에서 이사 유입이 가장 많은 주로 나타났으며, 달라스-포트워스가 성장의 중심으로 꼽혔습니다. 이사 업체 U-Haul의 최근 분석에 따르면, 텍사스는 트럭과 트레일러, 컨테이너 편도 이용 건수를 기준으로 한 순유입 지표에서 전국 1위를 기록했습니다…
    타운뉴스 2026-01-09 
    알링턴 교육구가 교사 보수를 높이고 경력 교사를 유치하기 위해, 일부 교사에게 수만 달러의 보너스를 지급할 수 있는 주(州) 프로그램 참여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알링턴 교육구는 성과가 높은 교사를 보상하는 텍사스 주 재정 지원 제도인 ‘교사 인센티브 할당제’ 참여 여부…
    타운뉴스 2026-01-09 
    텍사스 포트워스 인근에서 추진 중인 대규모 데이터센터 개발을 둘러싸고 포레스트 힐(Forest Hill) 주민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개발업체 블랙 마운틴은 포트워스 시의회로부터 450에이커 부지 대부분에 대한 용도 변경 승인을 받은 데 이어, 포레스트 힐과 맞닿…
    타운뉴스 2026-01-09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을 대표하는 항공사들이 2025년 북미 항공사 정시 운항 성적에서 중위권에 머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항공 데이터 분석업체 시리엄(Cirium)에 따르면 포트워스에 본사를 둔 아메리칸항공은 정시 도착률 76.43%로 6위, 사우스웨스트항공은 77.0…
    타운뉴스 2026-01-08 
    텍사스 팬핸들(Panhandle) 지역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교통사고와 관련해 대형 식료품 체인 H-E-B가 100만 달러가 넘는 손해배상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사고는 지난해 11월 5일 오후 1시 30분쯤 달하트(Dalhart) 남쪽 약 10마일 지점의 국도 87번에서…
    타운뉴스 2026-01-08 
    베네수엘라 국영 석유회사가 미국과의 원유 수출 협상에 진전이 있다고 밝히며 제재 국면의 흐름이 변하고 있습니다. 베네수엘라 국영 석유회사 PDVSA는 7일 성명을 통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와 진행 중인 원유 수출 협상이 셰브런 등 글로벌 기업에 적용됐던 방식과 유사한 …
    국제뉴스 2026-01-08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그린란드 병합 발언이 이어지면서 그린란드 사회 전반에 두려움과 분노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7일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부터 덴마크령 그린란드 편입 가능성을 공개적으로 거론해 온 데 대해 현지 주민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다고…
    국제뉴스 2026-01-08 
    국군의 방첩·보안 업무를 총괄해 온 국군방첩사령부가 출범 49년 만에 결국 해체됩니다. 민관군 합동 특별자문위원회는 오늘, 방첩사를 해체하고 핵심 기능을 여러 기관으로 분산하는 방안을 국방부에 공식 권고했습니다. 국방부는 이 권고안을 토대로 연내 개편 작업을 마무리할 …
    한국뉴스 2026-01-08 
    서울서부지법 폭력 난동 사태의 배후로 지목된 전광훈 목사에 대해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서울서부지검은 경찰이 신청한 전 목사에 대한 구속영장을 어제 서부지법에 청구했습니다. 함께 영장이 신청됐던 신혜식 대표에 대한 영장은 반려됐습니다. 전 목사는 신앙심을 이용…
    한국뉴스 2026-01-08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이민 단속 과정 중 민간인이 사망하는 총격 사건이 발생해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7일 미니애폴리스에서 이민세관단속국 ICE 요원들이 표적 작전을 수행하던 중 37세 여성, 르네 니콜 굿이 총에 맞아 숨졌다고 미 국토안보부와 현지 수사당국이…
    미국뉴스 2026-01-0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