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북텍사스 수요일 아침까지 '한파주의보' ... "쉼터 및 대피소 운영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1-20 11:00

본문

어제부터 시작된 북텍사스의 강력한 한파가 최소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어제부터 시작된 북텍사스의 강력한 한파가 최소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어제부터 시작된 북텍사스의 강력한 한파가 최소 내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 국립기상청(NWS)에 따르면, 이번 한파로 일부 지역은 최저 기온이 화씨 10도대까지 떨어졌으며, 낮 최고 기온 역시 영상권을 간신히 넘거나 영하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특히 강한 바람으로 인해 체감 온도는 더욱 낮아져, 콜린, 달라스, 덴턴 등 북텍사스 주요 카운티는 한파 주의보를 발령한 상태입니다. 


한파주의보는 이번주 수요일 아침까지 연장될 가능성도 있다고 기상청은 전했습니다. 또한 한파에 대응하기 위해 달라스 시는 페어 파크 내 그랜드 플레이스 건물에 임시 대피소를 운영 중입니다. 이 대피소는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최대 900명 이상의 주민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방정부들 역시 취약 계층을 위해 쉼터와 대피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파로 인해 북텍사스 지역에서는 눈과 같은 강수량은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부터 내일 밤사이에 약간의 눈이 내릴 가능성은 있지만, 적설량은 미미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럼에도 텍사스 교통부는 주요 도로와 고속도로에 미리 염수 처리를 해 두었다며,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해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텍사스 비상관리부는 주민들에게 충분한 난방과 물 공급을 준비할 것을 권장하며,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은 텍사스 비상 지원 등록부에 정보를 등록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율이 하락하는 가운데, 민주당이 중간선거 정당 지지도에서 공화당을 크게 앞선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NPR·PBS·마리스트가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성인 1천443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지금 중간선거가 실시된다면 어느 당을…
    미국뉴스 2025-11-20 
    미 연준 위원들이 다음 달 기준금리 동결을 선호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19일 공개된 10월 FOMC 의사록에 따르면 ‘많은’(many) 참석자들이 올해 남은 기간 금리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으며, 반면 ‘몇몇’(several) 위원은 경제 상황이 예상대로…
    미국뉴스 2025-11-20 
    세계 시총 1위 기업 엔비디아가 또다시 사상 최고 실적을 갈아치웠습니다. 19일 엔비디아는 3분기 매출이 570억 달러를 넘기며 지난해보다 62%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장 전망치도 크게 웃돈 결과입니다. 특히 데이터센터 매출이 512억 달러로 66% 급증하며 전체 …
    미국뉴스 2025-11-20 
    노스캐롤라이나 최대 도시 샬럿에서 대규모 불법이민자 단속이 이어지며 현지 한인사회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조지아 한국인 근로자 구금 사태의 여파가 가시지 않은 가운데 이번 단속이 한인 생활권 가까이에서 벌어졌습니다. 19일 현지 한인사회에 따르면 샬럿과 파인빌의 한인마트…
    미국뉴스 2025-11-20 
    어제(수요일) 오후 달라스 월마트 주차장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습니다. 사건은 오후 3시 30분쯤 포레스트 레인(Forest Lane) 매장 앞에서 벌어졌습니다. 달라스 소방국은 성인 여성 2명이 총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밝혔습니…
    타운뉴스 2025-11-20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가 18일, 무슬림 형제단(Muslim Brotherhood)과 미국이슬람관계위원회(Council on American-Islamic Relations, CAIR)의 텍사스 내 토지 소유를 금지하는 내용의 선언을 발표했습니다. 애벗 주지사는 두 …
    타운뉴스 2025-11-20 
    달라스 도심의 니먼마커스 백화점이 폐점 위기를 넘기고 2025년 연말 시즌 이후에도 운영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럭셔리 유통 그룹 삭스 글로벌은 성명을 통해 “달라스시와 재구상 논의를 계속하고 있으며, 매장은 2025년 할러데이 시즌 이후에도 2026년까지 영업을 지속한…
    타운뉴스 2025-11-20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서 트리니티 레일웨이 익스프레스, TRE 열차와 차량이 충돌해 어린이 1명이 숨지고 성인 1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는 포트워스 엘리엇 리더 로드와 콜로니 코트 인근에서 수요일 오후 3시쯤 일어났습니다. 경찰은 차량이 내려진 차단기를 …
    타운뉴스 2025-11-20 
    텍사스 경제가 올가을 들어 눈에 띄게 식어가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달라스 연방준비은행은 최근 발표한 자료에서 제조업과 서비스업 모두 여름의 강한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둔화세로 접어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많은 기업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
    타운뉴스 2025-11-19 
    달라스에서 100만 달러 규모의 대형 화물 절도 조직이 적발됐습니다. 달라스 경찰은 수개월간 이어진 DFW 전역의 도난 사건 배후가 한 수리점에서 운영되던 조직으로 드러났다고 밝혔습니다. 수사는 이달 1일, 사우스 센트럴 범죄단속팀이 도난 트레일러가 세미트럭에 실려 유…
    타운뉴스 2025-11-19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대만 유사시 개입’ 발언 이후 중일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중국이 일본산 수산물 수입을 다시 중단하겠다고 통보했습니다. 19일, 중국은 오염수 모니터링 필요성을 이유로 내세웠지만, 외교부는 이번 조치가 사실상 다카이치 총리 발언에 대한 …
    국제뉴스 2025-11-19 
    세계보건기구 WHO가 내년까지 전체 직원의 약 4분의 1을 줄이는 대규모 구조조정에 들어갑니다. 미국이 올해 초 탈퇴를 선언하며 최대 재정 기여국의 지원이 끊긴 영향이 결정적으로 작용했습니다. 가디언에 따르면 WHO는 내년 중반까지 2천 개 이상의 일자리를 감축할 계획…
    국제뉴스 2025-11-19 
    민주당 지도부가 다시 조희대 사법부를 압박하기 시작했습니다. 정청래 대표는 대구를 찾아 인혁당 사건을 거론하며 지금 와서 무슨 사법부 독립을 외치냐고 비아냥거렸습니다. 민주당 정청래 대표는 1975년 인혁당 사건도 꺼내며, 사법살인이 일어난 당시 사법부와 무엇이 다르냐…
    한국뉴스 2025-11-19 
    국민 혈세가 해외 자본에 유출되는 걸 막은 건 모두가 반길 일입니다만, 정치권에서는 예상치 못한 ‘숟가락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론스타 배상 취소 결정의 공을 놓고 여야가 정면으로 맞붙은 겁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론스타 배상 취소 판정에 대해 정성호 법무부를 향해 …
    한국뉴스 2025-11-19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가 백악관에서 회담을 갖고 양국의 경제·방위 협력을 대폭 확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빈 살만 왕세자는 대미 투자 규모를 기존 6천억 달러에서 1조 달러로 늘리겠다고 밝혔고, 트럼프 대통령은 F-35 전투기 판매…
    미국뉴스 2025-11-1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