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겨울 폭풍으로 DFW 공항 등 550편 이상 항공편 취소, 항공사들 일정 조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5-01-10 16:19

본문

겨울 폭풍의 영향으로 어제에 이어 오늘(10일)도 DFW 국제공항과 달라스 러브필드를 오가는 항공편 550편 이상이 취소됐다.
겨울 폭풍의 영향으로 어제에 이어 오늘(10일)도 DFW 국제공항과 달라스 러브필드를 오가는 항공편 550편 이상이 취소됐다.

겨울 폭풍의 영향으로 어제에 이어 오늘(10일)도 DFW 국제공항과 달라스 러브필드를 오가는 항공편 550편 이상이 취소됐습니다.


항공편 추적 서비스인 FlightAware에 따르면, 추가로 1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지연됐습니다. 


북텍사스를 강타한 겨울 폭풍으로 인해 눈과 얼음으로 도로 상황이 악화된 것이 주된 원인입니다. 


어제(9일) 하루 동안 DFW 공항을 통과하는 항공편 1,800편 이상이 취소됐으며, 일부 항공편은 지연되거나 경로가 변경됐습니다. 


이날 발이 묶였던 승객들 중 많은 이들이 금요일과 토요일로 항공편을 재예약한 가운데, 항공사들은 승객 수용을 위해 일정을 재조정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취소된 항공편 가운데 300편 이상, 어제 취소된 800편가량은 포트워스에 본사를 둔 아메리칸항공 소속이었습니다. 


아메리칸항공은 이번 주 초부터 일요일까지 여행 공지를 발표해 승객들이 일정을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현재 겨울 폭풍은 텍사스를 벗어나 미 동부로 이동하며 여전히 항공 운항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은 지상 정지 상태에 들어가 애틀랜타행 항공편이 중단되는 등 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텍사스 주에서 새로 도입된 교육 자유계좌, 학교 선택 바우처 프로그램이 현지 교육 환경 전반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 정부가 마련한 ‘텍사스 교육 자유계좌(Texas Education Freedom Accounts)’로, 학부모가 자녀의 교육…
    타운뉴스 2026-02-04 
    맥키니에서 한 초등학교 교사의 남편이 연방 이민단속국, ICE에 의해 구금되면서 지역 커뮤니티가 연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라파엘 알람바리오(Rafael Alambarrio) 씨는 베네수엘라 출신으로, 정치적 박해를 피해 미국에 망명 신청을 했고, 미국 시민권자인 …
    타운뉴스 2026-02-04 
    반도체 업체 텍사스 인스트루먼츠(Texas Instruments, TI)가 칩 설계회사 ‘실리콘 랩스’를 약 70억 달러에 인수하기 위한 막바지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파이낸셜타임스는 3일, 소식통을 인용해 협상이 상당 부분 진전돼 이르면 며칠 안…
    타운뉴스 2026-02-04 
    달라스 경찰이 최근 노숙자 캠프 철거 과정에서 수십 명에게 지퍼타이 수갑을 채우며 단속을 벌였다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22일, 달라스 남부의 한 고가교 아래 노숙자들이 모여 있던 곳에서 경찰과 시 관계자들이 대규모 단속을 실시했습니다. 이…
    타운뉴스 2026-02-04 
    그랜드프래리 교육구(Grand Prairie ISD)에서 학교 3곳을 폐쇄할지 검토하면서 학부모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최근 그랜드프래리 교육구는 예산 문제와 학생 수 감소 등을 이유로 세 학교를 폐쇄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교육구는 운영 비용 절감 및 자원…
    타운뉴스 2026-02-03 
    달라스 기반 통신 대기업 AT&T가 이중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을 400명 규모로 채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회사 측은 2일, 이러한 채용 계획과 함께 사인온 보너스(sign-on bonus) 제도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채용은 전화·온라인 고객 서비스와 기술 지원 …
    타운뉴스 2026-02-03 
    포트워스에서 길을 지나던 여성이 유탄(빗나간 총알)에 맞아 숨지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포트워스 경찰에 따르면, 지난 주말 한 주택가 인근에서 들리는 총성에 놀라던 중이었고, 그 자리에서 비틀거리며 쓰러진 여성이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사망했습니…
    타운뉴스 2026-02-03 
    미국과 이란이 오는 6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고위급 회담을 갖습니다. 이번 회담은 핵과 미사일 등 크게 두 가지 트랙으로 진행될 전망입니다. 이란은 핵 프로그램 관련 미국 요구, 즉 우라늄 농축 중단이나 기존 비축량 포기 등을 여전히 거부하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국제뉴스 2026-02-03 
    ‘축구 종가’ 잉글랜드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축구 경기와 훈련에서 헤더가 전면 금지됩니다.잉글랜드프로축구선수협회(PFA)는 12세 미만 어린이들의 경기와 훈련에서 헤더를 아예 못 하도록 하고, 프로 선수도 주당 헤더 횟수를 10회 이하로 제한하는 내용의 ‘뇌 질환…
    국제뉴스 2026-02-03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에 대한 관세를 25%로 다시 올리겠다고 기습 발표한 후 워싱턴에서 진행됐던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과 러트닉 미 상무장관의 두 차례 긴급 회동에서, 미국 측이 한국 측에 자국 내 원자력발전소 건설을 프로젝트로 제안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여권 고위 …
    한국뉴스 2026-02-03 
    한국 증시가 역사적인 하루를 보냈습니다. 코스피 급등에 힘입어 전체 시장 시가총액이 사상 처음 5천조 원을 넘어섰습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늘(3일) 종가 기준, 코스피와 코스닥, 코넥스를 합친 국내 증시 전체 시가총액은 5천3조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시장별로는…
    한국뉴스 2026-02-03 
    미국 중소기업청 SBA가 소기업 대출과 관련한 시민권 및 거주 요건을 대폭 강화합니다. SBA는 2일 정책 공지를 통해 오는 3월 1일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지침을 발표하고, 기존의 예외 규정을 전면 폐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치는 연방 규정과 함께 행정명령 ‘…
    미국뉴스 2026-02-03 
    연방 법원이 트럼프 행정부의 아이티인 임시 보호 조치 폐지 시도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워싱턴 연방지방법원 판사는 2일 미국에 거주하며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해온 ‘임시 보호 지위(TPS)’를 끝내려는 행정부의 계획을 막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 조치가 발효될 경우 약 …
    미국뉴스 2026-02-03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스페이스X와 인공지능 스타트업 xAI가 공식 합병되면서, 우주 산업과 AI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도전에 나섰습니다. 머스크는 2일 두 회사를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한다고 밝히며, 이번 결정은 미래 핵심 기술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선…
    미국뉴스 2026-02-03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연방 요원들이 단속 과정에서 시민 2명을 사살한 사건으로 전국적인 공분이 확산되는 가운데, 국토안보부가 현장 요원 전원에게 보디캠 착용을 의무화하기로 했습니다. 크리스티 놈 국토안보부 장관은 2일 SNS를 통해 미니애폴리스에 파견된 모든 연…
    미국뉴스 2026-02-0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