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DFW 국제공항, '출구 플라자 결제서 현금 결제 없애 효율성 높일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2-02 10:16

본문

DFW 국제공항이 공항 출구 플라자 결제에서 현금 없는 시스템으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FW 국제공항이 공항 출구 플라자 결제에서 현금 없는 시스템으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FW 국제공항이 공항 출구 플라자 결제에서 현금 없는 시스템으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같은 변화는 2025년 2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 DFW 공항은 이번 전환이 결제 과정을 간소화하고 대기 시간을 줄여 교통 흐름을 원활하게 할 것이라고 전하며, 특히, 여행 성수기 동안 교통 체증 완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DFW 공항 측은 고객들이 여러 가지 간편하고 빠른 결제 방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DFW 공항 관계자는 “톨태그(Toll tags)를 사용하면 가장 빠르게 출구를 통과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직불카드, 애플페이(Apple Pay) 및 구글페이(Google Pay)와 같은 비접촉 결제 옵션도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장기 주차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온라인 사전 예약 및 사전 결제를 이용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DFW공항 측은 “고객 편의성뿐 아니라 디지털 결제는 현금 취급과 관련된 행정 업무를 줄이고 운영 효율성을 크게 높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 많은 자원을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뉴델리에서 정상회담을 열고, 2030년까지 에너지 중심의 전략 협력을 대폭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성장하는 인도 경제에 필요한 연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고, 모디 총리는…
    국제뉴스 2025-12-05 
    유럽 주요 지도자들이 미국이 주도하는 우크라이나 평화협상에 대해 강한 불신을 드러냈습니다. 4일 독일 매체 보도에 따르면,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최근 유럽 정상들과의 비공개 통화에서 “미국이 확실한 안전보장 없이 영토 문제에서 우크라이나를 배신할 수 있다”며…
    국제뉴스 2025-12-05 
    전국 법원장들이 5일 더불어 민주당이 추진하는 내란전담재판부 설치와 법왜곡죄 신설 등 사법개혁 추진 법안을 두고 '심각한 우려'를 표했습니다. 전국 사법행정을 이끄는 천대엽 법원행정처장(대법관)과 각급 법원장들은 서초동 대법원 청사 대회의실에서 전국법원장회의 정기 회의…
    한국뉴스 2025-12-05 
    한국 수출이 올해 처음으로 7천억 달러를 돌파하고 내년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은 '2025년 수출입 평가와 2026년 전망' 보고서를 통해 올해 수출이 지난해보다 3% 증가한 7,040억 달러, 수입은 0.3% 줄어든 6,300억…
    한국뉴스 2025-12-05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범죄 대응을 이유로 워싱턴DC에 주방위군을 투입한 조치가 당분간 유지되도록 하는 항소심 결정이 나왔습니다. 워싱턴DC 연방항소법원은 4일, 주방위군의 주둔을 계속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달 지방법원이 행정절차 위반 가능성과 자치권 침해를…
    미국뉴스 2025-12-05 
    미 해군이 베네수엘라 마약 운반 의심 선박에 대해 ‘2차 공격’을 가해 생존자 2명이 사망한 사건이 의회에서 재점화되며,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에 대한 탄핵 추진 움직임이 나왔습니다. 4일, 작전 당시 지휘관인 프랭크 브래들리 제독이 의회에 출석해 비공개 보고를 했고,…
    미국뉴스 2025-12-05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망명이나 그 외 인도주의 차원의 사유로 체류 중인 이민자의 취업허가 유효기간을 5년에서 18개월로 대폭 줄였습니다. 미 이민국(USCIS)은 4일 난민 입국자, 망명을 신청하거나 승인받은 외국인, 추방이 유예된 외국인을 포함해 잠정 체류 이민자에…
    미국뉴스 2025-12-05 
    미국 한인 찜질방들이 ‘DEI(다양성·형평성·포용성)’ 정책과 현실적 한계 사이에서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뉴저지의 대형 찜질방 King Spa & Sauna는 성전환 수술 여부에 관계없이, 신분증상 성별이 여성이라면 여성 전용 구역 사용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
    미국뉴스 2025-12-05 
    미 연방대법원이 텍사스주의 새 선거구 조정안을 내년 선거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번 대법원 결정은 하급심이 흑인과 히스패닉 유권자의 표심을 약화시키는 조정이라며 사용을 막았던 판결을 뒤집은 것으로, 공화당이 내년 중간선거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
    타운뉴스 2025-12-05 
    달라스 지역의 잔디밭 물주기 규정이 내년부터 대폭 바뀔 전망입니다. 물 부족과 미래 수요 급증에 대비하기 위해, 지역 물 공급 기관이 새로운 물 절약 정책을 제안했습니다. 달라스 워터 유틸리티(DWU)는 기존 4월부터 10월까지였던 잔디 물주기 허용 시간을 10시에서 …
    타운뉴스 2025-12-05 
    12월에 새로운 경기부양금이 지급된다는 소문이 북텍사스 주민들 사이에서 퍼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방 국세청은 “이번 달 예정된 신규 연방 지원금은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연방 정부가 마지막으로 지급한 경제지원금은 2021년 세금 신고와 연계된 최대 1,400달러였…
    타운뉴스 2025-12-05 
    플라워 마운드에서 루이스빌 ISD 소속 14세 여학생이 픽업트럭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는 화요일 오후 4시 무렵, 마커스 고등학교 인근인 밸리 리지 블러바드와 브라우닝 드라이브 교차로에서 일어났습니다. 사망한 학생은 마커스 나인스 그레이드 캠퍼스에 다…
    타운뉴스 2025-12-05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에서 아마존의 드론 배송 서비스가 본격 가동됐습니다.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은 4일 리처드슨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북텍사스에서 첫 대규모 사업 확장에 나섰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인근 물류센터와 직접 연결된 드론 운영 시설에서 출발해 최…
    타운뉴스 2025-12-04 
    달라스 업타운에서 음주운전으로 추정되는 과속 차량이 충돌 사고를 일으켜 29세 변호사가 숨졌습니다. 사고는 일요일 오후, 시더 스프링스 로드에서 발생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26세 프레스턴 페티가 몰던 테슬라는 빠른 속도로 이동하다 제어를 잃었고, 중앙분리대를 넘으며…
    타운뉴스 2025-12-04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4일 베이징에서 만나 양국 관계와 우크라이나 전쟁 등 주요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두 정상은 협력 필요성에는 공감했지만, 미국과 EU를 사이에 둔 미묘한 입장 차도 드러났습니다. 시 주석은 중국과 프랑스가 다극화 시…
    국제뉴스 2025-12-0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