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월넛 힐서 '포 시즌 스파' 한인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 적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1-06 09:55

본문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달라스 경찰국(DPD)의 수사에 또다시 적발됐다.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달라스 경찰국(DPD)의 수사에 또다시 적발됐다.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달라스 경찰국(DPD)의 수사에 또다시 적발됐습니다. 


지난달 9일, 해리하인즈 인근 월넛 힐에 위치한 포 시즌 스파(4 Season Spa)에 대한 달라스 경찰 특수 수사부(Dallas Police Special Investigations Division)의 단속이 이뤄졌습니다. 


법집행기관은 포 시즌 스파에 대한 단속을 통해 남성 2명과 여성 2명을 체포했으며, 이중 49세 김효주 씨(Kim Hyoju, 49)가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올해 3월에도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적발돼 최소 7명의 한인이 체포된 바 있습니다. 


또한 2016년과 2019년에도 달라스 해리하인즈 일대에서 벌어졌던 한인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에 대한 적발 및 관련 한인들의 대거 체포가 이뤄졌습니다. 


한편 달라스 북서쪽 지역에 위치한 스텝먼 프리웨이(Stemmons Freeway)와 노스웨스트 하이웨이(Northwest Highway), 해리하인즈(Harry Hines) 및 로얄 레인(Royal Lane) 일대는 과거부터 불법 마사지 팔러와 거리 매춘, 불법 도박 사업 등으로 몸살을 앓아왔습니다. 


이를 단속하는 달라스 경찰 특수 수사부는 이 같은 불법 사업체들이 지역에 대략 65개~80개가량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30일 부산 김해공항에서 열린 미중 정상회담에서 “상호 보복의 악순환에 빠져서는 안 된다”며 ‘관세 전쟁’ 봉합 의지를 거듭 강조했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양국이 경제무역 문제 해결에…
    국제뉴스 2025-10-3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일본 방문을 계기로 공개된 미일 투자 관련 문서에서 양국의 설명이 크게 엇갈리고 있습니다. 아사히신문은 30일, 미국과 일본이 발표한 투자 문서의 세부 내용과 금액이 서로 다르다고 보도했습니다. 일본은 지난 7월 미국과의 무역 협상에서 5천5…
    국제뉴스 2025-10-30 
    이재명 대통령이 30일 경주에서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 첫 정상회담을 갖고 미래지향적 협력 의지를 확인했습니다.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9일 만에 이뤄진 양국 정상의 첫 대면으로, APEC 정상회의를 계기로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약 41분간 진행됐습…
    한국뉴스 2025-10-3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30일, 한국의 핵추진 잠수함 건조를 공식 승인했습니다. 한미정상회담 다음 날 나온 이번 발표는, 이재명 대통령이 직접 요청한 사안에 대한 신속한 화답이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한미 군사동맹은 어느 때보다 강력하…
    한국뉴스 2025-10-30 
    미국과 중국이 부산에서 열린 정상회담에서 ‘관세 전쟁’ 확전을 멈추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회담은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이 6년 4개월 만에 다시 마주 앉은 자리로, 양국은 갈등의 불씨를 잠시나마 진정시키는 데 뜻을 모았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이 희토…
    미국뉴스 2025-10-30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연준)가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하해 3.75∼4.00%로 조정했습니다. 지난달에 이어 두 달 연속 금리를 내린 것으로, 연준은 고용 둔화와 실업률 상승을 이유로 들며 “최근 몇 달간 고용의 하방 위험이 커졌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인플…
    미국뉴스 2025-10-30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 애저(Azure)에서 29일 대규모 장애가 발생해 전 세계 수천 개의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이 일시적으로 마비됐습니다. MS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애저의 접속 오류가 보고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알래스카 항공, 스타벅스, 코스트…
    미국뉴스 2025-10-30 
    미국 직장인 4명 중 1명이 올해 단 하루의 휴가도 가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NBC가 직장인 3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23%가 “올해 휴가를 전혀 가지 못했다”고 답했으며, “휴가를 가도 충분하지 않았다”고 응답한 이들까지 포함하면 3명 중…
    미국뉴스 2025-10-30 
    텍사스의 보수 성향 싱크탱크인 텍사스 공공정책재단(Texas Public Policy Foundation)이 달라스 시를 상대로 80건이 넘는 시 조례를 무효화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재단은 주법과 상충하는 조례가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며 덴턴카운티 법원에…
    타운뉴스 2025-10-30 
    텍사스 대법원이 판사들이 종교적 신념을 이유로 결혼식 주례를 거부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번 판결은 2019년 동성 결혼식을 거부한 맥레넌 카운티 판사 다이앤 헨슬리 사례 이후 이어져 온 논란의 연장선입니다. 헨슬리는 성경적 신앙에 따라 동성 부부 결혼 주례를 …
    타운뉴스 2025-10-30 
    알링턴에서 성매매 조직을 운영한 혐의로 두 명이 체포됐습니다. 알링턴 경찰은 이번 사건이 ‘세이프 스테이지 작전(Operation Safe Stage)’의 일환으로 진행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3일, 경찰은 매제스티 드라이브에 위치한 성인업소 ‘치카스 로카스’ (C…
    타운뉴스 2025-10-30 
    미 전역의 코스트코와 샘스클럽에서 판매된 코리안 바비큐(Korean Barbecue) 포크 저키 200만 파운드 이상이 금속 조각 혼입 가능성으로 리콜됐습니다. 미 농무부 식품안전검사국(FSIS)은 24일, 사우스다코타주 소재 LSI 인코퍼레이티드(Inc.)가 생산한…
    타운뉴스 2025-10-30 
    텍사스 고등학생들이 곧 ‘금융 이해’(financial literacy)라는 수업을 의무적으로 듣게 됩니다. 주정부는 학생들이 졸업 전 반드시 재정 기초를 배우도록 하는 새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과목은 반 학점 과정으로, 신용과 대출, 세금, 보험, 주택담보, 경력…
    타운뉴스 2025-10-29 
    텍사스 주민들이 가족과 지인을 둔 자메이카 소식을 초조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사상 최악의 폭풍으로 기록될 가능성이 있는 허리케인 멜리사가 자메이카를 강타하면서, 현지와의 연락이 대부분 끊겼습니다. 이번 허리케인은 시속 175마일의 강풍을 동반한 카테고리 5급으로, 현…
    타운뉴스 2025-10-29 
    하마스가 가자 시티에서 인질 시신을 '발견'하는 장면을 연출한 정황이 이스라엘군 드론 영상으로 공개되면서, 국제사회에서 강한 비난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하마스 관계자들이 흰 천으로 싸인 시신을 건물 밖으로 옮긴 뒤, 중장비로 판 커다란 구덩이에 일부를 다시…
    국제뉴스 2025-10-2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