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월넛 힐서 '포 시즌 스파' 한인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 적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1-06 09:55

본문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달라스 경찰국(DPD)의 수사에 또다시 적발됐다.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달라스 경찰국(DPD)의 수사에 또다시 적발됐다.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달라스 경찰국(DPD)의 수사에 또다시 적발됐습니다. 


지난달 9일, 해리하인즈 인근 월넛 힐에 위치한 포 시즌 스파(4 Season Spa)에 대한 달라스 경찰 특수 수사부(Dallas Police Special Investigations Division)의 단속이 이뤄졌습니다. 


법집행기관은 포 시즌 스파에 대한 단속을 통해 남성 2명과 여성 2명을 체포했으며, 이중 49세 김효주 씨(Kim Hyoju, 49)가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올해 3월에도 한인이 운영하던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가 적발돼 최소 7명의 한인이 체포된 바 있습니다. 


또한 2016년과 2019년에도 달라스 해리하인즈 일대에서 벌어졌던 한인 불법 성매매 마사지 업소에 대한 적발 및 관련 한인들의 대거 체포가 이뤄졌습니다. 


한편 달라스 북서쪽 지역에 위치한 스텝먼 프리웨이(Stemmons Freeway)와 노스웨스트 하이웨이(Northwest Highway), 해리하인즈(Harry Hines) 및 로얄 레인(Royal Lane) 일대는 과거부터 불법 마사지 팔러와 거리 매춘, 불법 도박 사업 등으로 몸살을 앓아왔습니다. 


이를 단속하는 달라스 경찰 특수 수사부는 이 같은 불법 사업체들이 지역에 대략 65개~80개가량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유럽연합 외교 수장이 유럽 문명 쇠퇴론을 제기한 미국 측 주장에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카야 칼라스 EU 외교안보 고위대표는 15일 독일에서 열린 뮌헨안보회의 기조연설에서, 유럽은 여전히 세계가 부러워하는 높은 생활 수준과 자유를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칼라스 대…
    국제뉴스 2026-02-16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중국계 미국인 선수들을 둘러싸고 미국과 중국 양국에서 정치적 논쟁이 확산하고 있습니다.영국 BBC 보도에 따르면, 논란의 중심에는 프리스타일 스키의 에일린 구와 피겨스케이팅의 알리사 리우가 있습니다. 두 선수는 모두 미…
    국제뉴스 2026-02-16 
    설 연휴 기간에도 여야는 부동산 문제를 두고 치열한 공방을 이어갔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최근 소셜미디어에 다주택자를 겨냥한 글을 연이어 게시하자, 야당은 이를 ‘다주택자 악마화’라고 비판하며 공세 수위를 높였습니다. 박성훈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논평에서 “다주택자를 …
    한국뉴스 2026-02-16 
    고환율과 내수 부진 여파로 은행 대출을 제때 상환하지 못하는 중소·벤처기업이 늘면서, 기술보증기금의 ‘대위변제액’이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국회 재정경제기획위원회 소속 박성훈 의원이 기보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중소·벤처기업 일반보증 대위변제액은 1조…
    한국뉴스 2026-02-16 
    연방정부 일부 기능이 중단된 국토안보부 셧다운 사태가 쉽게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미 정국은 현재 국토안보부, DHS 예산을 둘러싼 여야 갈등으로 교착 상태에 빠졌습니다.공화당과 민주당은 이민 단속 정책 개혁안을 놓고 이견을 좁히지 못하면서 국토안보부 예산안…
    미국뉴스 2026-02-16 
    미국 경제가 팬데믹 이후 급등했던 인플레이션을 잡으면서 ‘연착륙’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습니다. 다만 물가와의 싸움이 끝났다고 보기는 아직 이르다는 지적입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15일, 최근 미국 경제가 물가 둔화와 견조한 성장, 안정적인 고용을 동시에 보이고…
    미국뉴스 2026-02-16 
    미국 남동부 지역에 강력한 폭풍 시스템이 지나가면서 토네이도 주의보와 강풍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주말 사이 미시시피와 루이지애나에는 토네이도 경보가 내려졌고, 폭풍은 조지아와 플로리다 일부 지역으로 이동했습니다. 특히 루이지애나 레이크찰스 인근에서는 강한 돌풍으로 …
    미국뉴스 2026-02-16 
    월가의 시선이 이번 주 핵심 경제 이벤트에 집중되고 있습니다.이번 주 뉴욕증시는 미국 경제 지표와 연준 발언, 기업 실적에 따라 움직일 전망입니다. 가장 주목되는 지표는 20일 발표되는 개인소비지출(PCE) 물가지수와 지난해 4분기 GDP 속보치입니다. PCE 지수는 …
    미국뉴스 2026-02-16 
    노스텍사스 지역의 소비자물가가 2020년 이후 처음으로 하락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최근 발표된 통계에 따르면, 물가가 전월보다 낮아지면서 생활비 부담 완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지난달 여러 주요 소비 항목의 가격이 …
    타운뉴스 2026-02-16 
    노스텍사스 지역에서 이번 시즌 세 번째 홍역 환자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됐습니다.보건 당국은 이 환자들이 모두 같은 가족 구성원이라며 지역 사회에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해당 사례는 락월 카운티(Rockwall County)에서 확인됐으며, 보건 당국은 이미 앞서 보고된 …
    타운뉴스 2026-02-16 
    대형 저장 공간 업체 퍼블릭 스토리지(Public Storage)가 본사를 캘리포니아에서 노스텍사스 지역으로 이전하기로 했습니다.퍼블릭 스토리지는 미국 전역에 저장 창고를 운영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최근 본사를 텍사스 북부로 옮겨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을 새로운 중심지…
    타운뉴스 2026-02-16 
    포트워스에서 발생한 흉기 살해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피해 여성의 신원을 공식 확인했습니다.포트워스 경찰에 따르면, 51세 여성 미를란드 시프리엔(Mirlande Ciprien)은 지난 14일 밤 한 주택에서 목 부위를 흉기에 찔린 채 발견됐으며, 구조대가 도착했을 때 …
    타운뉴스 2026-02-16 
    이번 주말 I-35 고속도로 공사로 인해 구간별 차선 제한과 램프 통제가 실시됩니다.I-35의 남쪽 방향은 조지 부시 턴파이크, PGBT와 I-635 사이 구간에서 밤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차선이 크게 줄어들어 한 개 차선만 운행됩니다. 반대로 북쪽 방향 …
    타운뉴스 2026-02-13 
    달라스 ISD가 학교 시설 개선을 위해 62억 달러 규모의 채권(bond) 제안을 유권자 투표로 보내기로 했습니다. 이 안건은 5월 2일 실시될 특별 선거투표용지에 실릴 예정입니다. 이 채권 제안은 텍사스 역사상 가장 큰 학교 채권 규모로, 학구 전역의 학교 시…
    타운뉴스 2026-02-13 
    루이스빌(Lewisville) 경찰이 경찰관 사칭 전화 사기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경찰에 따르면 최근 일부 사기범들이 전화로 자신을 경찰관이라고 속이며 주민들에게 연락해 금전이나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사례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정당한 수사나 체포 통보를 …
    타운뉴스 2026-02-1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