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美여성들 ‘트럼프 모자’ 때문에 기내서 몸 싸움 ... 결국 비행기 지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0-30 15:54

본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굿즈 모자를 두고 두 미국 여성이 기내에서 몸싸움을 벌여 항공편이  지연됐다.(사진 출처: shutterstock)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굿즈 모자를 두고 두 미국 여성이 기내에서 몸싸움을 벌여 항공편이 지연됐다.(사진 출처: shutterstock)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굿즈 모자를 두고 두 미국 여성이 공항과 기내에서 몸싸움을 벌여 텍사스로 향할 예정이던 항공편이 2시간 지연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어제(29) 보도에 따르면 싸움은 전날 런던 히드로 공항의 국제선 탑승구에서 시작됐습니다


어스틴으로 향하는 브리티시에어웨이즈(BA) 항공기에 탑승하기 위해 승객들이 줄을 서고 있는 도중, 한 여성 승객이 마가 모자를 쓰고 있던 다른 여성 승객에게 모자를 벗을 것을 요구한 것입니다. 이에 모자를 쓰고 있던 승객은 모자 벗기를 거부했고, 이내 두 승객은 서로에게 욕설을 내뱉고 주먹을 휘두르며 몸싸움을 했다고 합니다이들의 싸움은 기내로까지 이어졌고, 승무원들이 경찰을 부르면서 일단락됐습니다


이들은 경찰에 의해 연행됐으며, 서로를 폭행 혐의로 영국 경찰에 고소한 상태입니다. 항공기가 활주로에서 이륙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소동이 이어지면서 항공기 이륙은 당초 12 10분에서 2 11분으로 2시간 가량 지연됐습니다


해당 항공기 승무원들은 더 선에 비행 중에도 주먹다짐이 발생하는 상황을 용납할 수 없었다고 판단해 경찰을 불러 해당 승객들을 끌어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미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의 통화정책을 이끄는 7명의 이사진 구성이 변화하면서, 기준금리 결정을 앞두고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사진은 친트럼프 인사가 3명, 반트럼프 성향이 4명으로 나뉘며 미묘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해임을 통보했…
    미국뉴스 2025-09-17 
    유타 검찰이 찰리 커크 암살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을 가중살인 혐의로 기소하고 사형을 구형할 방침입니다. 검찰은 로빈슨이 사용한 총기의 방아쇠에서 그의 DNA가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룸메이트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와 메모에서 범행을 자백한 정황이 드러났다고 설명했습…
    미국뉴스 2025-09-17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 바이트댄스 소유의 틱톡 미국 사업권 매각 문제와 관련해 중국과 합의에 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백악관을 나서며 기자들에게 “19일 시진핑 주석과 통화해 모든 것을 확정할 것”이라며 틱톡 인수에 나설 “매우 큰 기업들”이…
    미국뉴스 2025-09-17 
    오픈AI가 이달 말부터 18세 미만 전용 챗GPT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새 버전은 폭력적·선정적 대화를 차단하고, 미성년자가 위기 상황일 경우 부모나 당국에 연락하는 기능까지 포함합니다.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는 16일 공지를 통해 “10대는 자유보다 안전이 우…
    미국뉴스 2025-09-17 
    올드 이스트 달라스 지역 모텔에서 발생한 참혹한 참수 살인 사건과 관련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강력한 이민 단속 의지를 밝혔습니다. 용의자는 쿠바 출신의 요르다니스 코보스-마르티네즈로, 지난 10일 모텔에서 상사였던 50세 찬드라 몰리 나가말라야를 마체테(큰 칼)로 …
    타운뉴스 2025-09-17 
    2024년 미국 내 한인 인구가 220만 명을 넘어서며 텍사스 한인사회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연방 센서스국이 발표한 아메리칸커뮤니티서베이(ACS)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전체 한인 인구는 221만1천 명으로, 전년보다 9.3% 늘었습니다. 특히 텍사스의 증가세가 두드러…
    타운뉴스 2025-09-17 
    텍사스 주립대 (Texas State University)는 찰리 커크 추모 행사에서 고인을 조롱한 남성이 재학생이었으나 현재는 제적돼 더 이상 학생 신분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켈리 댐푸스 총장은 성명을 통해 해당 학생이 학칙을 위반해 등록을 취소했다고 설명하며, 폭…
    타운뉴스 2025-09-17 
    SPC그룹이 텍사스주에 대규모 제빵공장을 세우기로 했습니다. 17일 SPC그룹은 텍사스 존슨카운티 벌리슨시 하이포인트 비즈니스 파크에서 착공식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 크리스 플레처 벌리슨 시장, 크리스토퍼 …
    타운뉴스 2025-09-17 
    달라스 카운티 공화당이 내년 3월 예비선거에서 투표일 당일 투표용지를 전자 장비 대신 수작업으로 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5일 저녁 캐롤튼의 스토어하우스 교회 강당에 모인 약 200명의 선거구 위원장들이 두 시간 넘게 전자투표 장비 불신을 논의한 끝에 표결에 나섰습니…
    타운뉴스 2025-09-16 
    지난 토요일 밤, 텍사스 조지타운의 한 아파트에서 어머니와 딸, 그리고 사촌이 총격으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희생자 가족은 달라스 교외 맨스필드 출신으로, 시신을 고향으로 옮기기 위해 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39살 도니샤 브룩스, 그녀의 8살 딸 올리비아,…
    타운뉴스 2025-09-16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최대 도시인 가자시티에 대한 지상 공세를 시작했습니다. 미 온라인매체 악시오스는 15일, 이스라엘 공군의 대규모 폭격 직후 전차들이 도심에 진입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현지 언론도 불과 20분 사이 37차례 공습이 이어졌다고 전하며, 도심 서쪽 지역이…
    국제뉴스 2025-09-16 
    미국 정부가 일본산 자동차 관세를 기존 27.5%에서 15%로 낮추기로 하면서 일본 자동차 업계가 한숨을 돌리게 됐습니다. 그동안 미국은 일본산 자동차에 기본 2.5% 관세를 매겼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추가로 25%를 부과해 총 27.5%가 적용돼 왔습니다. 지난 7월…
    국제뉴스 2025-09-16 
    이재명 정부가 임기 5년 동안 국정 운영의 기준점이 될 123대 국정과제를 확정했습니다. 지난달 국정기획위원회가 발표한 5년 계획을 검토·보완한 결과로, 오늘 국무회의 의결을 통해 공식화됐습니다. 첫머리는 대통령 4년 연임제와 결선투표제를 골자로 한 헌법 개정안이 차지…
    한국뉴스 2025-09-16 
    국민의힘 지도부가 오는 21일 오후 2시, 동대구역 광장에서 대규모 장외 투쟁을 개최하기로 확정했습니다. 이어 오는 27일에는 서울역에서도 추가 집회를 여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이번 투쟁의 핵심은 이재명 대통령의 사법부 인식, 조희대 대법원장 사퇴 압박, 그리고 …
    한국뉴스 2025-09-16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5일 테네시주 멤피스의 범죄 문제 해결을 위해 주방위군을 투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집무실에서 ‘멤피스 안전 태스크포스 구성’ 각서에 서명하며 이번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그는 “멤피스뿐 아니라 여러 도시가 범죄에 시달리고 …
    미국뉴스 2025-09-1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