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강혜경 '명태균 녹취' 추가 공개…명태균 “격려 차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한국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0-30 09:48

본문

김건희 여사 공천 개입 의혹을 주장하고 있는 강혜경 씨 측이 명태균 씨와의 전화통화 녹취를 추가로 공개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김건희 여사 공천 개입 의혹을 주장하고 있는 강혜경 씨 측이 명태균 씨와의 전화통화 녹취를 추가로 공개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김건희 여사 공천 개입 의혹을 주장하고 있는 강혜경 씨 측이 명태균 씨와의 전화통화 녹취를 추가로 공개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김영선 전 의원의 공천에 대해 김건희 여사가 '선물'이라고 했다는 내용인데 명태균 씨는 자신의 발언은 강 씨를 격려하는 차원에서 한 말이라며 의혹을 일축했습니다. 


이 밖에도 명씨 녹취 파일들은 속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거의 쏟아져나오는 수준인데, 그중에 하나가 김영선 전 의원이 지난 2022년 국회부의장에 출마하려고 하자 "윤 대통령과 사모님의 오더", 그러니까 명령 내지는 허락이 없으면 안 된다고 하는 녹취입니다. 입법부 국회의 부의장 자리도 영부인에게 물어봐야 한다는 주장입니다. 


한편 검찰 소환이 임박한 가운데, 명태균 씨는 29일 측근들을 만나 "내가 구속되면 갖고 있는 녹취와 자료를 다 폭로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정치권 인사에게도  "윤석열 대통령과 나눈 중요한 녹취가 2개 있다"며 개수까지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JTBC에 의하면 검찰이 윤석열 대통령과 명태균 씨 사이의 통화 녹취를 들었다는 진술을 이미 확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윤 대통령과 나눈 통화 녹취라며 명씨가 들려줬는데 거기서 대통령이 "나는 김영선이라고 했는데"라고 공천과 관련한 말을 한 것으로 전했습니다. 공천 개입 의혹의 파장은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북텍사스 지역을 덮칠 겨울 폭풍 영향으로, 달라스포트워스 국제공항과 달라스 러브필드 공항에서 1,000편이 넘는 항공편이 취소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항공편 추적 사이트 FlightAware에 따르면, 토요일 예정된 항공편 취소는 오전 기준 1,000편이 넘었고, 이 중…
    타운뉴스 2026-01-23 
    텍사스 유아들의 유치원 입학 전 읽기 능력 준비도가 떨어지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에 따라 주 정부는 조기교육 개선을 위한 특별 태스크포스(Task Force)를 출범시키기로 했습니다. 최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유치원에 들어가는 아이들 가운데 읽기와 기…
    타운뉴스 2026-01-23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 다보스포럼이 현지시간 23일 막을 내렸습니다.전 세계 60여 개국 정상과 정재계 인사 3천여 명이 참석한 이번 포럼은 개막 전부터 트럼프 대통령의 연설과 그린란드 발언이 최대 관심사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포럼 연설에서 그린란드를…
    국제뉴스 2026-01-23 
    일본 중의원(하원)이 해산되면서, 다음 달 8일 조기 총선이 치러집니다.일본 언론에 따르면 다카이치 사나에 총리는 23일 오전 국무회의를 열어 중의원 해산을 결정했고, 오후 본회의에서 공식 해산이 선포됐습니다. 일본 중의원 해산은 약 1년 3개월 만으로, 의원 임기 …
    국제뉴스 2026-01-23 
    국회에서는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아파트 부정 청약 의혹과 자녀 입학 과정 논란 등 여러 의혹에 대해 후보자가 해명하고 있지만, 여야 모두에서 “납득하기 어렵다”는 질타가 이어졌습니다. 보좌진 폭언 논란 등 각종 의혹을…
    한국뉴스 2026-01-23 
    통일교 내부 보고 문건에서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이 주요 인물로 반복 언급된 정황이 확인됐습니다. CBS노컷뉴스 취재에 따르면, 통일교 한학자 총재에게 보고되는 이른바 ‘TM(True Mother) 보고’ 문건에는 반기문 전 총장의 이름이 최소 60차례 이상 등…
    한국뉴스 2026-01-23 
    미국이 2035년 월드엑스포 유치 경쟁에 공식적으로 뛰어들었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2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미국의 2035년 세계박람회 유치 도전을 선언하며, 개최지로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를 전폭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마이애미 엑스포는 미국…
    미국뉴스 2026-01-23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기소했던 잭 스미스 전 특별검사가 의회 청문회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으려는 범죄적 음모에 가담했다고 주장했습니다.스미스 전 특검은 22일 열린 미 하원 법사위원회 청문회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패배를 인정하기보다 합법적…
    미국뉴스 2026-01-23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JPMorgan Chase와 최고경영자 제이미 다이먼을 상대로 50억 달러 규모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22일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 법원에 소장을 제출하면서, 은행이 정치적 이유로 자신과 그의 여러 사업체의 계좌를 폐…
    미국뉴스 2026-01-23 
    교육 분야를 둘러싼 법적 분쟁에서 트럼프 행정부가 연방 법원의 판결에 대한 항소를 취하했습니다.트럼프 행정부는 그동안 학교와 대학들이 ‘다양성·형평성·포용(DEI)’ 프로그램을 유지하면 연방 교육 지원금을 박탈하겠다는 지침을 발표했다가 법원에서 제동이 걸린 바 있습니…
    미국뉴스 2026-01-23 
    북텍사스 지역에 이번 주말 강력한 겨울 폭풍이 덮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당국과 주민들이 비상 준비에 들어갔습니다.기상청(NWS)은 금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정오까지 겨울 폭풍 주의보(Winter Storm Warning)를 발령했고, 또한 토요일부터…
    타운뉴스 2026-01-23 
    Dallas Baptist University(DBU) 캠퍼스가 22일 아침 예상치 않은 위협 신고로 전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했습니다.이날 학교 측은 즉각적인 위험이 확인된 것은 아니지만,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기 위해 교내 모든 수업을 취소하고 학생과 교직원을 대피시…
    타운뉴스 2026-01-23 
    달라스 공원에서 어제 총격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긴급 대응에 나섰습니다.22일 오후 3시 40분쯤, 우드로 윌슨 고등학교(Woodrow Wilson High School) 인근에 있는 윌리스 C. 윈터스 공원(Willis C. Winters Park) 주변에서 총성…
    타운뉴스 2026-01-23 
    달라스시가 이번 주말 찾아오는 강추위에 대비해 임시 대피소를 마련했습니다.위험한 한파가 예보되자, 시와 지역 비영리단체들이 협력해 달라스 Fair Park의 Automobile Building에 임시 쉼터를 설치했습니다. 이 대피소는 금요일 오후 4시부터 문을 열 예정…
    타운뉴스 2026-01-23 
    북 텍사스를 강타할 겨울 폭풍을 앞두고 달라스-포트워스 지역이 사전에 대비에 나섰습니다. 기상당국은 이번 겨울 폭풍이 금요일부터 본격적인 영향권에 들며, 눈과 얼음비, 강풍 그리고 위험할 정도로 낮은 기온을 동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에 따라 지역 당국과 응…
    타운뉴스 2026-01-2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