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플레이노서 도로 위 분노 총격으로 우버 운전자 중태 ... '가해자에 40년형 선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0-09 09:38

본문

플레이노에 거주하는 한 남성이 도로 위 분노로 인한 총격 사건으로 우버 운전자를 중태에 빠뜨린 혐의로 중형을 선고받았다.
플레이노에 거주하는 한 남성이 도로 위 분노로 인한 총격 사건으로 우버 운전자를 중태에 빠뜨린 혐의로 중형을 선고받았다.

플레이노에 거주하는 한 남성이 도로 위 분노로 인한 총격 사건으로 우버 운전자를 중태에 빠뜨린 혐의로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해 3월, 우버 운전사였던 기예르모 마르티네스(Guillermo Martinez)가 플레이노에서 승객을 내려준 직후 발생했습니다. 마르티네스는 웨스트 파커 로드(West Parker Road)와 레이니어 로드(Rainer Road) 교차로에서 여러 발의 총탄에 맞았고, 그로 인해 4개월 동안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했으며 첫 한 달 동안은 혼수상태에 빠져 있었습니다. 


콜린 카운티의 그렉 윌리스(Greg Willis) 검사장은 43세의 로버트 크롤리(Robert Crolley)가 마르티네스를 총으로 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40년형을 선고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재판 과정에서 경찰은 목격자의 진술과 보안 카메라 영상을 통해 크롤리의 차량이 마르티네스의 차 옆에 있던 장면을 확인했다고 증언했습니다. 


또한, 크롤리가 사건 직후 룸메이트에게 자신이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하다가 경찰이 따라오는 것 같아 차를 숨겨야 한다고 메시지를 보낸 것을 밝혀냈다고 덧붙였습니다. 윌리스 검사장은 "도로 위 분노는 모든 운전자에게 큰 위협이 되며, 콜린 카운티에서는 절대 용납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피해자가 단지 자신의 일을 하다 불의의 피해를 당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달라스를 기반으로 한 기업들이 러시아 미사일과 이란 드론에 사용된 반도체 부품을 공급했다는 의혹으로 텍사스 주 법원에 대규모 소송에 직면했습니다. 달라스 카운티 지방법원에는 11일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AMD, 인텔, 그리고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를 상대로 한 소송…
    타운뉴스 2025-12-11 
    달라스-포트워스 주요 의료기관이 ‘블루 어드밴티지 HMO’ 가입자를 내년 말부터 네트워크에서 제외하기로 하면서 지역 환자들의 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결정은 올해 초 ‘블루 크로스 블루실드 텍사스’와 ‘사우스웨스턴 헬스 리소스’(SWHR)가 재협상하는 과정…
    타운뉴스 2025-12-11 
    포트워스 시가 반복적인 범죄와 코드 위반으로 지적된 문제 건물을 집중 단속하는 새로운 시범 프로그램을 내년 1월부터 시행합니다. 이번 ‘유해시설 단속 태스크포스(NET Force)’는 시청 산하 10개 부서가 참여하는 6개월 프로젝트로, 코드 집행과 경찰·소방 …
    타운뉴스 2025-12-11 
    버릴슨의 베일리 레이크 (Burleson Bailey Lake)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7세 소년이 숨지고 또 다른 10대가 다쳤습니다. 버릴슨 경찰은 사건이 일요일 밤 11시 33분, 베일리 레이크 주차장에서 벌어진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타운뉴스 2025-12-11 
    알링턴 시의회가 LGBTQ 차별금지 보호 조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표결은 9일 저녁 알링턴 시청에서 진행됐으며, 결과는 5대 4의 근소한 차이로 갈렸습니다. 회의장은 수십 명의 주민들로 가득 차, 지역사회 관심이 얼마나 큰 사안인지를 보여줬습니다. 이번 …
    타운뉴스 2025-12-10 
    달라스가 글로벌 난방·냉방 기업 ‘보쉬 홈 컴포트’의 미주 본사를 새롭게 유치합니다. 보쉬는 달라스 도심 루스 스트리트에 약 1만7천 스퀘어피트 규모의 새로운 본부를 설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데이비드 부진스키 미주 지역 사장은 이메일 성명에서 “미국 내 입지를 강화하고…
    타운뉴스 2025-12-10 
    태국과 캄보디아 국경 충돌이 공군까지 투입되는 전면전 양상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태국 공군 소속 F-16전투기가 9일 캄보디아 국경 지역의 카지노 건물을 폭격했으며, 태국군은 이 시설이 드론 작전 통제소로 사용됐다고 주장합니다. 지붕에서 전파 교란 장비가 확인돼 군사·…
    국제뉴스 2025-12-10 
    중국 정부가 엔비디아의 AI 반도체 ‘H200’에 대한 수입 제한을 검토하면서, 기술 자립 기조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이 수출 규제를 일부 완화했지만, 중국은 해외 기술 의존도를 다시 높이는 것은 ‘안보 리스크’라며 경계하는 분위기입니다. 중국 규제 당국…
    국제뉴스 2025-12-10 
    이재명 대통령이 특정 종교 단체와 정치인의 불법적 연루 의혹을 여야, 그리고 지위 고하와 관계없이 엄정하게 수사하라고 지시했습니다. 통일교 관련 의혹에 여당인 더불어 민주당 인사들의 이름까지 거론되며 논란이 커지자 정면 돌파에 나선 거로 보입니다. 위법 행위를 한 종교…
    한국뉴스 2025-12-10 
    손흥민이나 이정재, 아이유 같은 유명인이 등장하는가 하면, 방송사 로고가 들어간 뉴스 형식의 온라인 도박 광고가 퍼지고 있는데 모두 인공지능 기술로 조작한 가짜, 딥페이크 영상으로 드러났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악용해 만든 딥페이크, 거짓 광고에는 손흥민 선수가 온라인…
    한국뉴스 2025-12-10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이 차기 연방준비제도(Fed) 의장으로 거론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압력과 무관하게 독립적으로 금리 결정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해싯 위원장은 월스트리트저널 행사에서, 만약 트럼프 대통령이 소셜미디어를 …
    미국뉴스 2025-12-10 
    미 국방부가 구글의 생성형 인공지능 챗봇 ‘제미나이’를 내부 플랫폼 ‘제너리에티브 인공지능(AI) 플랫폼’(GenAI.mil)에 전면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AI 액션 플랜의 핵심 후속 조치로, 미국 군 조직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는…
    미국뉴스 2025-12-10 
    앞으로 미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이 5년 치 소셜미디어 기록을 제출해야 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미 세관국경보호국, CBP가 연방 관보에 공고를 내고 전자여행허가제 ESTA 신청자에게 소셜미디어 사용 내역 제출을 의무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ESTA…
    미국뉴스 2025-12-10 
    미국에서 한 소비자가 넷플릭스의 워너브러더스 인수 계획에 반대하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HBO 맥스 이용자인 해당 소비자는 9일 캘리포니아 북부 연방법원에 집단소송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원고 측은 넷플릭스와 워너브러더스의 합병이 미국 스트리밍 시장의…
    미국뉴스 2025-12-10 
    텍사스주에서 고령층을 위한 재산세 감면 범위 확대를 놓고 정치권 논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댄 패트릭 텍사스 부지사는 ‘더블 니클 작전(Operation Double Nickel)’이라는 이름의 구상을 내놓고, 감면 대상 연령을 현행 65세에서 55세로 낮추자고 제안했…
    타운뉴스 2025-12-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