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IRS 다이렉트 파일 프로그램' 무료 세금 신고, 24개 주로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10-07 16:16

본문

(사진 출처: shutterstock )
(사진 출처: shutterstock )

국세청IRS가 내년부터 더 많은 미국인들이 무료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세금을 신고할 수 있도록 다이렉트 파일 프로그램을 텍사스를 포함한 24개 주로 확대합니다


국세청IRS와 미 재무부는 2025년 세금 시즌에 다이렉트 파일 프로그램이 기존 12개 주에서, 24개 주로 확대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텍사스를 포함한 뉴욕, 플로리다, 워싱턴 등 24개 주의 3천만 명 이상의 납세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IRS 다이렉트 프로그램은 자격있는 납세자들이 세금을 직접 IRS에 무료로 신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정부 주도의 서비스입니다


유료 세금 신고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 없이, 간단한 세금 상황을 가진 개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세금 신고가 가능하며, 환급액의 정확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용 가능한 납세자들은 W-2양식에 기재된 임금과 사회보장 연금 소득, 실업 수당 소득, 1,500달러 이하의 이자 소득 보고자입니다. 이 외에도, 1,500달러 이상의 이자 소득, 연금 소득, 알래스카 영구 기금 배당금 등 소득이 추가적으로 포함됩니다


IRS와 재무부는 전국적으로 이 프로그램이 서비스될 수 있도록 확장해 나가며, 프로그램이 처리할 수 있는 세금 상황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북텍사스 지역의 한 차터 스쿨 교사가 아동 성학대 혐의로 체포돼 지역 사회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달라스 모닝뉴스에 따르면, 리틀 엘름에 위치한 한 차터 스쿨에서 근무하던 30세 남성 교사가 학생을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사건은 한 학생의 신고로 …
    타운뉴스 2026-01-30 
    텍사스, 특히 달라스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이 여행 비용 인플레이션으로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전국 평균보다 여행 물가 상승률은 낮지만, 외식비를 중심으로 실제 체감 비용이 크게 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국 여행 물가 상승률은 약 14.5% 수준이지만,…
    타운뉴스 2026-01-30 
    이민세관단속국(ICE)이 텍사스주 허친스(Hutchins) 지역에 수용 인원 약 9,500명 규모의 ‘메가’ 이민자 구금센터를 설치하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계획은 최근 내부 문서에서 확인된 것으로, 기존 시설보다 훨씬 많은 수용 능력을 갖춘 대…
    타운뉴스 2026-01-3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강경한 대외 행보로 서방 내부의 외교 공조에 균열이 생기는 가운데, 중국과 영국의 관계가 빠르게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스타머 총리는 회담에서 고위급 안보·경제·금융 대화 재개와 함께, 경제·무역과 …
    국제뉴스 2026-01-30 
    세계 최대 원유 매장국인 베네수엘라가 석유 국유화 정책을 공식 폐기하고 민영화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베네수엘라 국회는 29일, 탄화수소법 개정안을 만장일치로 가결했습니다. 이로써 민간 기업은 국영 석유회사 PDVSA와 계약을 맺을 경우, 석유와 가스의 탐사부터 …
    국제뉴스 2026-01-30 
    국민의힘 지도부가 한동훈 전 대표 제명 이후 본격적인 수습 행보에 나섰습니다. 이해찬 전 국무총리 조문을 시작으로 당 정상화에 시동을 거는 모습입니다. 반면, 애도 기간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민주당 안팎에서는 잠잠했던 내부 갈등 조짐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한국뉴스 2026-01-30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미국의 상호관세 인상을 막기 위해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장관을 만났지만,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양측은 다음 날 다시 만나 협의를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29일, 워싱턴DC 상무부 청사를…
    한국뉴스 2026-01-30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차기 의장으로 케빈 워시 전 연준 이사를 지명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30일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케빈 워시를 연준 의장으로 지명함을 기쁜 마음으로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
    미국뉴스 2026-01-30 
    미국 남부를 강타한 겨울 폭풍으로 눈과 얼음, 극한 한파 피해가 계속되며 상황이 매우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미시시피와 테네시 등 남부 주에서는 수만 가구가 전력 없이 며칠째 추위와 싸우고 있고, 심각한 인명 피해와 도로 차단 상황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지에서는 아직도…
    미국뉴스 2026-01-30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강도 높은 이민 단속이 이어지면서, 미국 내 히스패닉계 소비 위축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이 여파로 히스패닉계가 주요 소비층인 데킬라와 맥주 판매도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파이낸셜타임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미국 내 데킬라 판매량은 전년보다 …
    미국뉴스 2026-01-30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대표 모델인 모델 S와 모델 X의 생산을 중단하고, 캘리포니아 공장을 로봇 생산 시설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전기차 제조에서 벗어나 로봇과 인공지능(AI) 중심 기업으로 체질을 바꾸려는 큰 전략 전환입니다. 테슬라는 올해 2…
    미국뉴스 2026-01-30 
    최근 북텍사스를 강타했던 겨울 폭풍이 지나간 뒤, 도로 위 움푹 패인 곳, 이른바 ‘팟홀’ (potholes)이 더 심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폭풍으로 쌓였던 눈과 얼음이 녹으면서, 도로 표면 아래로 스며들었던 물이 얼고 녹는 과정이 반복됩니다. 이 과…
    타운뉴스 2026-01-30 
    텍사스주 공립학교에서 학생들이 앞으로 어떤 책을 필수로 읽게 될지에 대한 논의가 텍사스주 교육위원회(State Board of Education)에서 29일 진행됐습니다.이 안은 모든 학년에 적용되는 통합 독서 목록을 만들자는 제안으로, 문학 작품과 함께 시편 23편,…
    타운뉴스 2026-01-30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가 시위 현장에서 총기를 소지하는 것을 허용한다고 공개적으로 밝히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애봇 주지사는 어제 갈랜드에서 열린 선거 유세 행사에서 텍사스에서 시민들이 헌법상 권리로 시위에 총기를 가지고 나오는 것이 법적으로 허용된다고 말했습니다.…
    타운뉴스 2026-01-30 
    북텍사스에서 독감(Flu) 환자가 다시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보건 당국의 경고가 나왔습니다.달라스 카운티 보건국은29일, 최근 독감 유행이 한풀 꺾였지만 다시 환자가 급증하는 '리바운드'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강력히 경고했습니다. 독감 바이러스는 특히 추운 날씨와…
    타운뉴스 2026-01-3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