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텍사스 교도소 수감자들, 극심한 무더위에 노출 ... 에어컨 설치 고려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09-12 16:20

본문

(사진 출처: Shutterstock.com)
(사진 출처: Shutterstock.com)

텍사스 교도소 수감자들이 심각한 경비 인력 부족 속에서 극심한 무더위에 노출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텍사스 형사사법부의 변호사들은, 정부가 이미 수감자들에게 차가운 샤워, 얼음물, 그리고 냉방이 가능한 휴식 공간을 무제한 제공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현직 전직 수감자, 변호인, 그리고 전직 경비원들은 교도소 시스템이 이러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들은 인터뷰와 관련 문서, 증언을 통해 여름철 냉방이 되지 않는 교도소 내부가 100도를 훌쩍 넘을 정도로 덥지만, 인력 부족으로 인해 수감자들이 휴식 공간이나 시원한 물을 제대로 이용할 없다고 밝혔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현재 텍사스 교도소의 24,112 교도관 직위 24% 공석으로 남아있습니다. 이에 텍사스 수감자들과 비영리 단체는 주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여, 텍사스 주가 화씨 85 이하로 교도소 온도를 유지하도록 명령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소송은 작년 텍사스 하원이 에어컨 설치를 위해 5 4,500 달러의 예산을 배정했으나, 보수적인 상원에서 제안이 기각된 이후 제기된 것입니다


현재 로버트 피트먼 판사는 정부가 모든 교도소에 에어컨을 설치해야 할지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되며, 만약 허가될 이는 수년이 걸릴 대규모 프로젝트가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미 대법원이 오는 9일 중대 사건에 대한 판결을 예고하면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해 온 상호관세 정책의 위법 여부가 결론 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미 대법원은 6일 법원 웹사이트를 통해 9일 대법관 출석 일정에 맞춰 …
    미국뉴스 2026-01-07 
    인공지능, AI 확산이 일자리를 위협하는 속도가 예상보다 훨씬 빠르고 심각하다는 진단이 나왔습니다. 컴퓨터사이언스 전공은 물론, 변호사와 회계사 같은 전문직까지 AI에 의해 대체되는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분석입니다. 지난 4일,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전미경제…
    미국뉴스 2026-01-07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원유 최대 5천만 배럴을 미국으로 들여와 시장 가격에 판매하겠다는 구상을 공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올린 글에서, 베네수엘라 과도 정부가 제재 대상이던 원유 3천만~5천만 배럴을 미국에 인…
    미국뉴스 2026-01-07 
    미국이 단기 비자 신청자에게 최대 1만5천 달러 수준의 보증금을 요구하는 국가를 대폭 늘리며 입국 문턱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미 국무부 영사국은 6일, 비자 보증금 제도 적용 대상국을 기존 13개국에서 38개국으로 확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국가…
    미국뉴스 2026-01-07 
    텍사스 교사노조가 보수 성향 활동가 찰리 커크 사망 이후 교사들의 SNS 발언을 조사한 텍사스 교육청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텍사스 미국교사연맹(AFT)은 찰리 커크가 지난해 9월 유타밸리대학교에서 피살된 이후, 텍사스 교육청이 교사들의 개인 소셜미디어 …
    타운뉴스 2026-01-07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는 보육 지원금 부정수급을 예방하기 위해 주 전체 보육 재정 시스템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지시했습니다. 애벗 주지사는 6일, 텍사스 노동위원회와 보건복지위원회에 서한을 보내 보육 지원금 집행 과정 전반을 점검하라고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타운뉴스 2026-01-07 
    2022년 유밸디 초등학교 총기 참사 당시 늑장 대응 책임을 묻는 전직 학교 경찰관의 재판이 6일 텍사스 코퍼스 크리스티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이날 개시된 재판에서 전 유밸디 교육구 경찰관 아드리안 곤잘레스(Adrian Gonzales)는 아동 방임 및 …
    타운뉴스 2026-01-07 
    새해 전야 달라스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총기를 난사한 일행이 경찰에 적발돼 6명이 체포됐고, 개조 총기와 마약이 대거 압수됐습니다. 달라스 경찰국에 따르면 경찰 비상대응팀은 12월 31일 밤 10시 35분쯤 서던 오크스 드라이브 3300번지 일대 아파트 단지에서…
    타운뉴스 2026-01-07 
    에릭 존슨 달라스 시장은 뉴욕시의 정책 변화가 금융 기업들의 이탈로 이어질 수 있다며, 달라스를 뉴욕을 대체할 유력한 대안 도시로 적극 내세우고 있습니다. 에릭 존슨 달라스 시장은 6일자 뉴욕포스트 인터뷰에서 뉴욕 조란 맘다니 시장의 민주사회주의 성향 정책이 기업 환경…
    타운뉴스 2026-01-06 
    6일 아침 달라스 노스 달라스 고등학교에 폭탄 위협 신고가 접수되면서 경찰 40여 개 부대가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달라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노스 해스켈 애비뉴(North Haskell Avenue) 3100번지 일대에 위치한 노스 달라스 …
    타운뉴스 2026-01-06 
    이란 전역에서 경제난에 항의하는 반정부 시위가 통제 불능 상태로 확산되며 사망자가 늘고 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인권운동가통신 (HRANA)은 5일 기준 시위 관련 사망자가 최소 35명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시위 참가자 29명과 어린이 4명, 이란 보안군 2명이 …
    국제뉴스 2026-01-06 
    중국이 일본 총리의 대만 유사시 개입 시사 발언을 문제 삼아 희토류를 포함한 이중용도 물자의 대일 수출을 전면 통제하며 통상·기술 보복에 나섰습니다. 중국 상무부는 6일 일본의 군사 사용자와 군사 용도, 그리고 일본의 군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최종 사용자·용도에 대해…
    국제뉴스 2026-01-06 
    국세청이 인공지능, AI 대전환을 위한 정보시스템 마스터플랜, 이른바 ISMP 사업을 추진하면서 IT서비스 대기업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이번 ISMP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경우, 내년에 1천억 원 이상 규모로 발주될 것으로 예상되는 본 사업 수주전에서 유…
    한국뉴스 2026-01-06 
    ‘공천 헌금’ 의혹의 직격탄을 맞은 더불어민주당 내부에서 김병기 전 원내대표를 향한 자진 탈당 요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특검 수용과 관련자 전원 출국금지를 압박하며 공세를 강화했습니다. 김병기 전 원내대표 사퇴 이후 꼭 일주일 만에 열린 민주당 원내대책회의…
    한국뉴스 2026-01-06 
    미군에 의해 체포돼 미국으로 압송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5일, 뉴욕 남부연방법원에 처음 출석해 자신이 납치됐다며 모든 혐의를 전면 부인했습니다.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마두로 대통령은 이날 미 동부시간 정오, 브루클린 메트로폴리탄 구치소에서 헬기와 장…
    미국뉴스 2026-01-0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