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북텍사스 첫 LGBTQ 시니어 주택, 달라스 오크론에 개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09-12 08:56

본문

(사진 출처: www.wfaa.com 캡처)
(사진 출처: www.wfaa.com 캡처)

북텍사스 최초로 성소수자(LGBTQ)를 위한 저렴한 시니어 주택이 달라스 오크론 지역에 문을 열었습니다. 


오크 론 플레이스(Oak Lawn Place)는 소득 제한이 있는 저렴한 시니어 주택으로, LGBTQ 커뮤니티를 위한 포용적 공간을 제공하고있습니다. 


리소스 센터의 세세 콕스(Cece Cox) CEO는 달라스에는 LGBTQ 지지형 시니어 주택이 필요하며, 이번 프로젝트가 오랜 장애물을 겪어온 이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곳의 입주 자격은 55세 이상이면서 연 소득이 3만 7천 달러 이하인 사람으로 제한되며, 범죄 경력 조회도 필수입니다. 


1983년에 시작된 리소스 센터는 미국 내에서 가장 큰 LGBTQ 커뮤니티 센터 중 하나로,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공공 및 민간 파트너들과 협력해 총 3천 1백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했습니다. 


새로 문을 연 오크 론 플레이스는 79개의 1베드룸 유닛과 5개의 2베드룸 유닛으로 구성됐으며 피트니스 센터, 커뮤니티 공간, 파티룸, 그리고 도그 파크 등 다양한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의 입주민인 65세의 스티븐 라우스는 과거 세상의 판단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친구를 사귀기 어려웠지만, 이제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애정을 표현할수 있는 자유를 느낄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텍사스에서 범죄 피해자의 지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 서비스 개편이 이뤄졌습니다. 텍사스 법무장관실에 따르면 켄 팩스턴 법무장관은 23일 주 범죄피해자지원국(Crime Victim Services Division)의 공식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해 공개했다고 …
    타운뉴스 2025-12-23 
    텍사스 전역에 크리스마스 기간 이례적인 고온이 이어지면서 산불 위험이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상 당국은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 일부 지역 기온이 관측 사상 최고치에 근접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폭스 웨더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당일 텍사스 일부 지역은 평년보다 최…
    타운뉴스 2025-12-23 
    유아 환자를 태우고 미국 병원으로 이동하던 멕시코 해군 소형 수송기가 텍사스주 해안에서 추락해 최소 5명이 숨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AP통신과 CNN에 따르면, 사고는 22일 갤버스턴 해안 방파제 인근에서 발생했으며, 탑승자 8명 가운데 5명이 사망하고 …
    타운뉴스 2025-12-23 
    2026년 DK 업소록이 어제(22일) 텍사스 한인 사회 전반에 배포를 모두 마쳤습니다. ‘텍사스 라이프의 모든 것’을 표방한 2026 DK 업소록은 캐롤튼과 달라스, 플레이노 H마트를 비롯해 달라스 코마트, 루이스빌 시온마트 등 주요 한인 대형 마트와 식당, …
    타운뉴스 2025-12-23 
    텍사스에서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연방 마약 정책 변화가 나오면서 주 내 의료·노동 현장 전반에 파장이 예상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마리화나를 의료적 효용이 없다고 분류해온 1급 약물에서, 제한적인 의료 가치가 인정되는 3급 약물로 재분류하는 행정명령에…
    타운뉴스 2025-12-22 
    달라스 북동부에서 새벽 시간대 여러 상점을 노린 이른바 ‘스매시 앤드 그랩’ 절도 (smash-and-grab spree) 사건이 잇따라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과 업주들에 따르면 목요일 이른 아침, 한 남성이 돌을 이용해 상점 출입문 유리를 깨고 침…
    타운뉴스 2025-12-22 
    미국과 러시아, 우크라이나 대표단이 지난 주말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잇따라 회동하며 우크라이나 전쟁 종전을 위한 중재 협상을 진행해 향후 협상 흐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미국 대표단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가 이끌었고, 재러드 …
    국제뉴스 2025-12-22 
    중국 위안화 표시 채권 발행과 해외 대출이 빠르게 늘어나면서, 위안화가 글로벌 자금 조달 통화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외국인의 위안화 채권 발행은 중국 본토와 해외 시장 모두에서 사상 최대 수준으로 늘어났…
    국제뉴스 2025-12-22 
    통일교 특검을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하던 더불어 민주당이, 하루 만에 전격적으로 특검을 받겠다고 선회한 배경을 두고 여러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여론의 압박이 적지 않았다는 분석입니다. 지난 18일 공개된 한국갤럽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2%가 통…
    한국뉴스 2025-12-22 
    철도노조가 23일 총파업을 예고한 가운데 현실화될 경우, 열차 운행 차질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장 KTX 96편과 일반열차 142편 등 모두 238편의 열차 운행이 중단됩니다. 수도권 전철 운행도 평소보다 약 25% 줄어들며, 경의중앙선 등 일부 노선은 배차…
    한국뉴스 2025-12-22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장이 최근 물가 지표를 근거로 연방준비제도가 금리를 추가고 인하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밝혔습니다.해싯 위원장은 21일 CBS에 출연해 식료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근원 인플레이션의 3개월 이동평균이 1.6%로, 연준의 목표치인 2%를 …
    미국뉴스 2025-12-22 
    미국에서 ‘오바마케어’ 건강보험 보조금 종료를 앞두고 중산층 가정의 부담이 급격히 커지고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워싱턴포스트는 와이오밍주 스키 리조트 마을 알타에 사는 스테이시 뉴턴 씨 가족 사례를 전하며, 내년에도 오바마케어로 가족 보험을 유지하려면 연간…
    미국뉴스 2025-12-2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행정부가 성범죄자 고 제프리 엡스타인 관련 수사 자료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핵심 기록을 삭제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21일, 워싱턴포스트와 CBS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는 ‘엡스타인 파일 투명성 법’에 따라 지난 19…
    미국뉴스 2025-12-22 
    구글과 애플이 비자 심사 지연을 이유로 외국인 직원들에게 미국 밖으로 출국하지 말 것을 권고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20일 미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의 보도에 따르면, 구글의 외부 법률자문을 맡은 이민 전문 로펌은 최근 직원들에게 미국 대사관과 영사관에서 비자 도장 …
    미국뉴스 2025-12-22 
    DK파운데이션이 주최한 ‘더 나눔 캠페인 2026’ 생방송 특집 모금 방송이 지난 19일 금요일 성황리에 치러졌습니다. 올해로 4회를 맞은 ‘더 나눔 캠페인’은 AM730 DKnet 라디오와 유튜브 DKnet 채널을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특별 생방송으로 …
    타운뉴스 2025-12-2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