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Boar’s Head 델리 미트 식중독 증가, 세 번째 사망자 발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08-09 10:35

본문

Boar’s Head 델리 미트 식중독 증가, 세 번째 사망자 발생   (사진 출처: FOX9 NEWS 캡처)
Boar’s Head 델리 미트 식중독 증가, 세 번째 사망자 발생 (사진 출처: FOX9 NEWS 캡처)

미 전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델리 미트 관련 식중독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어제 (8일) 세 번째 사망자가 나온 것으로 발표됐습니다.


보아스 헤드 (Boar’s Head)의 델리 미트 식중독 사례가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 보고된 환자는 총 43명, 사망자는 3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사망자는 일리노이와 뉴욕,그리고 버지니아에서 각각 발생했습니다. 


연방 질병통제예방센터 CDC는 일부 델리 미트 제품들에서 리스테리아균 감염에 따른 식중독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제품 섭취를 삼갈 것을 경고했습니다.


보건국이 샘플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버지니아주 자랫 (Jarratt)에 있는 보아스헤드 공장에서 생산된 햄, 살라미, 소시지 등 70여 개 제품에서 리스테리아 균을 발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보아스 헤드 측은 지난달 (7월) 30일 700 만 파운드의 자사 제품을 리콜 조치했습니다. 


보아스 헤드의 델리 미트는 텍사스를 포함미 전역으로 유통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보건국은 리콜 조치된 제품을 절대 섭취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하며 제품을 폐기하거나 매장에 반품해 환불 조치 받을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어 리스테리아 균은 냉장고에서도 활동하는 만큼 제품을 보관한 적이 있다면 청소와 소독을 반드시 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리스테리아 대표적인 증상은 발열과 근육통, 경련 등이 있고 심할 경우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특히 65살 이상 노년층과 임산부들에게 가장 위험하고 몇 주 동안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어 주의가 당부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텍사스에서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연방 마약 정책 변화가 나오면서 주 내 의료·노동 현장 전반에 파장이 예상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마리화나를 의료적 효용이 없다고 분류해온 1급 약물에서, 제한적인 의료 가치가 인정되는 3급 약물로 재분류하는 행정명령에…
    타운뉴스 2025-12-22 
    달라스 북동부에서 새벽 시간대 여러 상점을 노린 이른바 ‘스매시 앤드 그랩’ 절도 (smash-and-grab spree) 사건이 잇따라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과 업주들에 따르면 목요일 이른 아침, 한 남성이 돌을 이용해 상점 출입문 유리를 깨고 침…
    타운뉴스 2025-12-22 
    미국과 러시아, 우크라이나 대표단이 지난 주말 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잇따라 회동하며 우크라이나 전쟁 종전을 위한 중재 협상을 진행해 향후 협상 흐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미국 대표단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가 이끌었고, 재러드 …
    국제뉴스 2025-12-22 
    중국 위안화 표시 채권 발행과 해외 대출이 빠르게 늘어나면서, 위안화가 글로벌 자금 조달 통화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외국인의 위안화 채권 발행은 중국 본토와 해외 시장 모두에서 사상 최대 수준으로 늘어났…
    국제뉴스 2025-12-22 
    통일교 특검을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하던 더불어 민주당이, 하루 만에 전격적으로 특검을 받겠다고 선회한 배경을 두고 여러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여론의 압박이 적지 않았다는 분석입니다. 지난 18일 공개된 한국갤럽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2%가 통…
    한국뉴스 2025-12-22 
    철도노조가 23일 총파업을 예고한 가운데 현실화될 경우, 열차 운행 차질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장 KTX 96편과 일반열차 142편 등 모두 238편의 열차 운행이 중단됩니다. 수도권 전철 운행도 평소보다 약 25% 줄어들며, 경의중앙선 등 일부 노선은 배차…
    한국뉴스 2025-12-22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장이 최근 물가 지표를 근거로 연방준비제도가 금리를 추가고 인하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밝혔습니다.해싯 위원장은 21일 CBS에 출연해 식료품과 에너지를 제외한 근원 인플레이션의 3개월 이동평균이 1.6%로, 연준의 목표치인 2%를 …
    미국뉴스 2025-12-22 
    미국에서 ‘오바마케어’ 건강보험 보조금 종료를 앞두고 중산층 가정의 부담이 급격히 커지고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워싱턴포스트는 와이오밍주 스키 리조트 마을 알타에 사는 스테이시 뉴턴 씨 가족 사례를 전하며, 내년에도 오바마케어로 가족 보험을 유지하려면 연간…
    미국뉴스 2025-12-2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행정부가 성범죄자 고 제프리 엡스타인 관련 수사 자료를 공개하는 과정에서 핵심 기록을 삭제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21일, 워싱턴포스트와 CBS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는 ‘엡스타인 파일 투명성 법’에 따라 지난 19…
    미국뉴스 2025-12-22 
    구글과 애플이 비자 심사 지연을 이유로 외국인 직원들에게 미국 밖으로 출국하지 말 것을 권고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20일 미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의 보도에 따르면, 구글의 외부 법률자문을 맡은 이민 전문 로펌은 최근 직원들에게 미국 대사관과 영사관에서 비자 도장 …
    미국뉴스 2025-12-22 
    DK파운데이션이 주최한 ‘더 나눔 캠페인 2026’ 생방송 특집 모금 방송이 지난 19일 금요일 성황리에 치러졌습니다. 올해로 4회를 맞은 ‘더 나눔 캠페인’은 AM730 DKnet 라디오와 유튜브 DKnet 채널을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특별 생방송으로 …
    타운뉴스 2025-12-22 
    텍사스 전역 공립학교들의 겨울방학을 앞두고, 북텍사스의 한 학군이 시행 중인 휴대전화 금지 정책의 중간 성과를 공개했습니다. 텍사스 주의회가 지난여름 통과시킨 하원법안 1481호에 따라, 공립학교 학생들은 수업 시간 동안 휴대전화와 스마트워치, 개인 태블릿 등 …
    타운뉴스 2025-12-22 
    달라스의 한 과학자가 단백질 연구의 새로운 길을 열며 신경퇴행성 질환 치료에 중요한 단서를 제시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UT 사우스웨스턴 메디컬 센터의 생화학 교수 스티븐 맥나이트는 올해 ‘미국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2025년 앨버트 라스커 기초의학연구상을 수상했습니다…
    타운뉴스 2025-12-22 
    토요일 아침 텍사스 파일럿포인트(Pilot Point)에서 자전거를 타던 남성 두 명이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경위를 수사하고 있습니다. 파일럿포인트 경찰에 따르면 사고는 토요일 오전 8시 19분쯤 FM 455 이스트 도로, 프리처 로드 동쪽 구간에…
    타운뉴스 2025-12-22 
    북텍사스 전역에서 대형 개발과 기업 투자, 주거 프로젝트가 동시에 속도를 내며 지역 경제 지형이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맥키니시는 개발업자 콜 캐넌과 함께 2억 달러 규모의 서핑·어드벤처 리조트 ‘캐넌 비치’ 착공에 들어갔습니다. 이 사업은 약 35에이커 부지에 서핑…
    타운뉴스 2025-12-1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