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조지아 한인 뷰티업체 렌트 못내 강제퇴거 소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08-09 09:40

본문

조지아 한인 뷰티업체 렌트 못내 강제퇴거 소동 (사진 출처: FOX5 NEWS 캡처)
조지아 한인 뷰티업체 렌트 못내 강제퇴거 소동 (사진 출처: FOX5 NEWS 캡처)

렌트비 고공행진 속에 한인 업주들의 파산 및 퇴거 등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한인이 운영하던 미용재료 업체가 렌트비를 내지 못해 퇴거를 당해 상품들이 매장 앞 주차장에 산더미처럼 쌓이자 물건을 거저 가져가려는 수백명의 주민들이 몰려들는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7일 조지아주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애틀랜타 인근 클레이턴 카운티의 존스보로 타라 크로싱 샤핑센터에 위치한 ‘뷰티 마트(Beauty Mart)’를 상대로 건물주가 제기한 퇴거 소송에 대해 지난달 26일 카운티 법원이 이를 승인하자 카운티 셰리프국은 지난 2일 매장 안 물건들을 빼내 주차장에 쌓아 놓았습니다. 


이 업소의 퇴거에 따라 매장밖에 상품이 쌓여 있다는 소식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됐고, 인근 주민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공짜로 가져갈 수 있다는 기대감에 주차장으로 몰려들었습니다. 


일부 미용업계 종사자들도 가발, 브레이딩 헤어, 화장품, 속눈썹, 귀걸이 등을 수집하기 위해 가세했습니다. 


조지아 주법에 따르면 퇴거 소송에서 판사가 점유 영장을 발급할 경우 대리인은 세입자의 소지품을 빼내어 길가에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물건은 일반적으로 버려진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뷰티 마트’ 매장 앞 주차장에 몰려든 주민들로 소동이 계속되자 셰리프국과 지역 경찰은 7일 상품 주변에 황급히 경계선을 설정하고 구치소 수감자들을 동원해 물건을 트럭에 실어 쓰레기 매립장에 폐기시켰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달라스남부의 I-45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이 경찰의 수사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수요일 저녁 퇴근 시간대, I-45 북쪽 방향 도로, 이스트 오버턴 로드 인근에서 한 운전자가 총에 맞았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달라스 경찰은 총상을 입은 운전자를 …
    타운뉴스 2026-01-15 
    그랜드 프래리(GRAND PRAIRIE)의 한 중학교 교사가 아동 성착취 혐의로 지난주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켈빈 레이바( Kelvin Leiva) 교사는 지난해 익명 제보를 통해 학생과 부적절한 소통 의혹이 접수된 뒤 지난 10월 23일…
    타운뉴스 2026-01-15 
    이란 반정부 시위가 계속되면서 유혈 진압과 안전 우려가 커지자, 유럽 국가들이 자국민 철수를 권고하고 나섰습니다.영국 정부는 테헤란 주재 대사관을 임시 폐쇄하고, 대사와 직원 전원을 철수시켰습니다. 대사관은 현재 원격으로 운영 중입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 역시 이란 …
    국제뉴스 2026-01-15 
    델시 로드리게스 베네수엘라 임시 대통령이 14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했다고 밝혔습니다.로드리게스 임시 대통령은 소셜미디어 엑스를 통해 “상호 존중의 분위기 속에서 길고 정중한 대화를 나눴다”며 양국 국민을 위한 협력 의제와 미해결 현안들을 폭넓게 논…
    국제뉴스 2026-01-15 
    연초부터 원달러 환율이 다시 요동치면서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기준금리를 연 2.5%로 동결했습니다. 환율 불안이 이어지는 한 다음 달 기준금리 인하도 쉽지 않을 거란 전망이 나옵니다. 한국은행은 15일 올해 첫 통화정책 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2.5%로 유지하기…
    한국뉴스 2026-01-15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오늘부터 무기한 단식에 들어갔습니다. 공천 헌금 의혹과 통일교 의혹, 이른바 ‘쌍특검’ 수용을 민주당에 요구하며 대여 투쟁을 본격화했습니다. 장 대표는 민주당이 2차 종합 특검법은 밀어붙이면서도, 정작 공천헌금·통일교 의혹에 대한 특검 요구는…
    한국뉴스 2026-01-15 
    미국과 덴마크, 그린란드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어제 백악관에서 고위급 회담을 열었지만, 양측의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했습니다.회담에는 미국의 JD 밴스 부통령과 마코 루비오 국무장관, 덴마크의 라르스 뢰케 라스무센 외무장관, 그린란드의 비비안 모츠펠트 …
    미국뉴스 2026-01-15 
    다음 주부터 미국이 75개국 국민에 대한 이민 비자 처리 절차를 전면 중단한다고 국무부가 14일 발표했습니다. 이 조치는 1월 21일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미 국무부는 해당 국가 출신 이민 비자 신청자를 대상으로 영주권이나 가족초청, 취업 이민 등 영구 체류용 비자…
    이민뉴스 2026-01-15 
    미국의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눈에 띄게 하락하면서 침체됐던 주택시장에 다시 온기가 돌고 있습니다.30년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평균 금리는 최근 5%대 초반까지 내려와, 2022년 이후 가장 낮은 수준 가운데 하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여름 6%대 후반까지 치솟았던 …
    미국뉴스 2026-01-15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버라이즌(Verizon)의 휴대전화 서비스가 14일 전국적으로 광범위한 장애를 일으켜 통화 연결, 문자 메시지 전송, 모바일 데이터 접속 등 수만~수십만 명의 이용자에게 불통 상태를 초래했습니다. 인터넷 장애 추적 사이트 ‘다운디텍터’에 따…
    미국뉴스 2026-01-15 
    달라스 도심을 동서로 관통하는 인터스테이트 30 (Interstate 30, I-30) 전 구간이 이번 주말 동안 전면 폐쇄됩니다.주 교통당국은 현재 진행 중인 I-30 캐년(Canyon) 개선 공사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이번 폐쇄를 결정했다고 밝혔습…
    타운뉴스 2026-01-15 
    생어 교육구(Sanger ISD)에서 근무하던 한 경찰관이 학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혐의로 최근 체포됐습니다.경찰과 학교 관계자들에 따르면, 덴튼에 거주하는 이스라엘 데멜로(26세)는 학생과 비정상적·부적절한 연락과 관계를 가진 정황으로 수사를 받아왔습니다. 조…
    타운뉴스 2026-01-15 
    달라스 페어파크(Fair Park)에서 어제 대규모 일자리 박람회(Job Fair)가 열려 구직자들과 기업들이 현장에서 면접과 채용을 진행했습니다. 이 행사는 2026 MLK 기념 일자리 박람회로, 물류·기술·보건·공공안전 등 다양한 업계의 고용주들이 참여해 202…
    타운뉴스 2026-01-15 
    텍사스 곳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광고판, 이른바 ‘밴딧 사인(bandit sign)’이 여전히 넘쳐나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금지된 광고판이지만 제자리에서 사라지지 않아 주민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밴딧 사인이란 “We Buy Houses(집…
    타운뉴스 2026-01-15 
    미국의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최근 크게 떨어지며 2022년 이후 가장 낮은 수준 가운데 하나를 기록했습니다.14일 보도에 따르면, 30년 고정 금리 주택담보대출의 평균 금리는 지난주 기준으로 5%대 초반까지 내려왔습니다. 이는 2022년 들어 최고 수준까지 치솟았던 금리…
    타운뉴스 2026-01-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