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프린스턴 경찰, 15명 강제 노동 및 인신 매매조직 적발...4명 체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07-10 09:37

본문

프린스턴 경찰, 15명 강제 노동 및 인신 매매조직 적발...4명 체포  (사진 출처: www.fox4news.com 캡처)
프린스턴 경찰, 15명 강제 노동 및 인신 매매조직 적발...4명 체포 (사진 출처: www.fox4news.com 캡처)

프린스턴(Princeton) 경찰이 지난 8일(월) 지역 내에서 대규모의 강제 노동 및 인신 매매조직을 적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3월13일 긴즈버그 레인(Ginsburg Lane)의 한 주택에 대한 의심스러운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진술에 따르면 빈대 가능성으로 인해 해당 주택으로 해충 방제 회사가 호출됐고, 집안을 살피던 이 회사의 직원은 한 방에 3~5명의 여성들이 바닥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에 의심을 품고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해당 주택은 산토시 카트쿠리(Santhosh Katkoori)라는 사람의 소유로 경찰이 수색 영장을 발부 받아 수색한 결과 카트쿠리(Katkoori)와 그의 아내 드와라카 군다(Dwaraka Gunda)가 소유한 여러 유령 회사에서 강제로 일하도록 강요받은 성인 15명을 발견했습니다. 


수사관들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포함한 피해자들이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었으며 긴즈버그 레인(Ginsburg Lane)에 있는 집을 수색하는 동안 여러 대의 노트북, 전화기, 프린터 및 허위 문서가 압수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프린스턴 경찰은 압수한 모든 전자제품을 분석한 후 인신매매 및 강제 노동 혐의로 기소된 4명에 대해 체포 영장을 발부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린스턴 경찰국의 제임스 워터스국장은 “몇 달 동안 연방 수사관들과 협력해 왔다”며 “맥키니(McKinney), 멜리사(Melissa) 및 기타 도시에서 강제 노동이 이뤄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윤석열 전 대통령이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이후, 여권 내 갈등이 격화되고 있습니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판결 다음 날 기자회견을 열고, “아직 1심 판결”이라며 무죄추정 원칙이 적용돼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윤 전 대통령과의 절연이나 사과를 요구하는 …
    한국뉴스 2026-02-20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를 종료하겠다고 밝힌 지 약 한 달이 지났습니다. 부동산 시장은 지역별로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의 한 1,600세대 규모 아파트 단지는 이달 들어 매물이 40% 가까이 늘었습니다. 시세보다 …
    한국뉴스 2026-02-20 
    미국의 대이란 군사 행동 가능성이 거론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란에 핵 합의 시한을 제시하며 압박 수위를 높였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19일 워싱턴DC에서 열린 연설에서 미국과 이란 간 핵 협상을 언급하며, 의미 있는 합의가 필요하다면서 최대 보름의 시한을…
    미국뉴스 2026-02-20 
    미 전역의 상업용 부동산, 특히 오피스 빌딩 시장이 구조적 침체 국면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금리 급등과 재택·하이브리드 근무의 정착으로 수요 기반이 약화되면서 건물 소유주들의 대출 상환 실패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그동안 만기 연장으로 버텨온 이른바 ‘익스텐드 앤 프…
    미국뉴스 2026-02-20 
    미국과 인도네시아가 지난해부터 이어온 무역 협상에 최종 서명하며 양국 경제 협력이 한층 강화됐습니다.AP와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프라보워 수비안토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19일 워싱턴DC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갖고 상호 무역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이번…
    미국뉴스 2026-02-20 
    고물가로 생활비 부담이 커지면서, 연소득 10만 달러 이상 고소득층 미국인들이 할인매장 Walmart을 찾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월마트의 존 퍼너 최고경영자, CEO는 19일 실적 발표 콘퍼런스 콜에서 “최근 시장 점유율 증가는 대부분 연소득 10만 달러 이상 …
    미국뉴스 2026-02-20 
    텍사스 규제 당국이 달라스포트워스 지역 기반 암호화폐 ‘TEXITcoin’(텍시트코인) 운영자에게 사기 혐의로 영업 중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달라스모닝뉴스 보도에 따르면 텍사스주 증권위원회는 맥키니 거주자 로버트 그레이(Robert Gray)가 운영하는 ‘TEXITco…
    타운뉴스 2026-02-20 
    미국 연방 대법원이 오늘(20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에 제동을 거는 판결을 함에 따라 미국 경제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전문가들은 이번 판결이 관세와 관련한 거시경제의 불확실성을 다시 높이면서 당분간 시장에 타격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하지만 트럼프 행정…
    한국뉴스 2026-02-20 
    오는 5월 2일로 예정된 캐롤튼 시의원 선거에 출마한 마이크 송 후보의 후원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습니다.19일 저녁 캐롤튼 카요리 릿지 골프클럽(Coyote Ridge Golf Clube)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 킥오프 행사에는 한인 단체장과 동포, 지역 주민 등…
    타운뉴스 2026-02-20 
    텍사스 대학교 시스템이 교수들의 ‘논쟁적인 주제’ 수업 방식에 제한을 두는 새로운 방침을 승인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텍사스주에 있는 14개 공립대학을 관할하는 UT 시스템 이사회는 최근 교수들이 수업에서 민감하거나 논쟁적인 내용을 다룰 때 지켜야 할 새로운…
    타운뉴스 2026-02-20 
    텍사스 팬핸들 지역의 대형 산불이 여전히 확산 중입니다.FOX뉴스에 따르면, 이번 산불은 발생 이후 현재까지 약 25,000에이커에 달하는 광범위한 지역을 태운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불길은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번지고 있으며, 소방 당국은 진화와 …
    타운뉴스 2026-02-20 
    텍사스 북부 해슬렛(Haslet)의 한 사립학교에서 성범죄 전과 등록자가 직원으로 근무한 사실이 드러나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텍사스 공공안전부 기록에 따르면 해당 직원 케일럽 크로포드(Caleb Crawford, 31세)는 아동과의 접촉을 통한 외설 행위 혐의로 2…
    타운뉴스 2026-02-19 
    플래이노시가 AT&T의 수십억 달러 규모 신규 본사 프로젝트를 유치하기 위해 2천만 달러 규모의 인센티브 패키지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보도에 따르면 플래이노 시의회는 세금 감면과 기반시설 지원, 개발 관련 혜택 등을 포함한 지원안을 승인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A…
    타운뉴스 2026-02-19 
    달라스카운티에서 형기를 모두 마친 수감자가 100일 넘게 추가로 구금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달라스모닝뉴스 보도에 따르면, 케네스 오퍼트(Kenneth Offutt)라는 남성은 절도 혐의로 6개월 형을 선고받고 지난해 10월 27일 석방될 예정이었지만, …
    타운뉴스 2026-02-19 
    사우디아라비아의 국영 인공지능 기업 휴메인이 일론 머스크의 AI 기업 xAI에 30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가 18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글로벌 AI 허브로 도약하려는 사우디와 머스크 측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된 것으로 …
    국제뉴스 2026-02-1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