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건희 여사 문자 실제 내용은?…"사과 의향" vs "그 취지 아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한국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07-09 12:04

본문

김건희 여사 (사진 출처: 연합뉴스)
김건희 여사 (사진 출처: 연합뉴스)

김건희 여사가 22대 총선 전 한동훈 당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에게 다섯차례에 걸쳐 보낸 메시지 논란이 가라앉지 않는 가운데 메시지가 공개됐습니다. 


김여사는 "사과를 해서 해결이 된다면 천번 만번 사과를 하고 싶다"며"비대위 차원에서 사과를 하는 것이 맞다고 결정 내려주시면 그 뜻에 따르겠다"고도 했습니다. 


TV조선이 공개한 김여사의 메시지에 의한다면 김 여사 사과의 진정성 여부 및 한동훈 후보가 "실제로는 사과하기 어려운사정이 있다는 것을 강조한 것으로 기억한다"는 발언을 두고 재차 논란이 불붙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한 전 위원장이 당시 대통령실을 포함한 다수 통로를 통해 사과하지 않겠다는 뜻을 전달받았다고 주장해 진실 공방이 거세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가운데 한동훈 후보는 9일 김건희 여사가 명품백 수수 의혹과 관련해 "윤석열 대통령은 사과가 필요 없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후보는 후보 1차 TV 토론에서 "대통령과 김 여사 이슈에 관해 논의가 있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김건희 여사는 이후에 KBS 대담 때도 사과를 안 했고, 지금까지 사과를 안 하고 있다"며 "사과할 의사가 있으면 나한테 허락받을 문제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연말 쇼핑과 외출이 늘어나는 휴가철을 맞아 달라스 지역에서 차량 절도에 대한 경계가 다시 강조되고 있습니다. 달라스 카운티 셰리프국은 사람들이 쇼핑이나 영화 관람 등으로 장시간 차량을 비워두는 휴가철에는 절도범들에게 좋은 기회가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실제로 달라스에서는…
    타운뉴스 2025-12-29 
    전 맥키니 시 매니저 부부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이 경찰 개입 총격으로 이어지며 지역 사회에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맥키니 경찰에 따르면 사건은 29일 일요일, 가족 요청으로 진행된 안부 확인(welfare check) 과정에서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던스터…
    타운뉴스 2025-12-29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8일 플로리다 마러라고에서 대면 회담을 열고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위한 협상에 일부 진전이 있었다고 평가했습니다. 두 정상은 약 2시간 반 동안 회담한 뒤 공동 기자회견에서 긍정적인 분위기를 강조했지만,…
    국제뉴스 2025-12-29 
    태국과 캄보디아가 20일간 이어진 국경 전쟁을 끝내고 27일 정오를 기해 휴전에 합의했습니다. 이번 전쟁으로 3주 동안 101명이 숨지고 50만 명이 넘는 피난민이 발생한 뒤에야 양국 국방장관은 찬타부리주 국경검문소에서 적대 행위 중단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태국과 캄보…
    국제뉴스 2025-12-29 
    12·3 비상계엄 선포에 이은 정권교체 이후 사상 처음 동시 가동된 이른바 '3대 특검' 수사가 김건희 특검 활동 종료와 함께 막을 내렸습니다. 조은석 특검팀의 비상계엄 관련 내란 수사 속도가 가장 빨랐습니다. 구속 만기를 앞둔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구속취소로 풀려…
    한국뉴스 2025-12-29 
    쿠팡이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사태 한달 여 만에 회원 1인당 5만 원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한다는 보상안을 발표했습니다. 쿠팡의 모든 상품에 쓸 수 있는 5천 원 이용권과 쿠팡이츠 5천 원 이용권, 쿠팡트래블 상품 이용권 2만 원, 명품 플랫폼 알럭스 상품 이용권 2만 …
    한국뉴스 2025-12-29 
    올해 미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 여파로 기업들의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파산 신청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워싱턴포스트는 27일 S&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자료를 인용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미국에서 최소 717개 기업이 파산을 신청했…
    미국뉴스 2025-12-29 
    2026년 11월 미 중간선거를 앞둔 가운데, 이른바 ‘이대남’으로 불리는 20대 남성 유권자를 둘러싼 정치권의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NBC는 28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핵심 지지 기반이었던 젊은 남성층 지지율이 최근 하락세를 보이자 민주·공화 양당이 대응…
    미국뉴스 2025-12-29 
    경기 불확실성과 인공지능 확산이 맞물리면서 미국 대기업들이 내년 신규 채용을 사실상 중단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28일, 2026년을 앞둔 기업들의 경영 전략이 “채용하지 말라”로 요약된다고 보도했습니다. 채용 플랫폼 인디드에 따르면 쇼피파…
    미국뉴스 2025-12-29 
    크리스마스 휴일 직후인 27일, 미 동북부에 폭설이 내리면서 연말 여행객들이 대규모 항공편 지연과 결항 사태를 겪었습니다. 항공편 추적 사이트 플라이트어웨어에 따르면 이날 하루 동안 미국 국내선과 국제선을 포함해 약 1만 편의 항공편이 지연됐고, 1천56편이 취소됐습니…
    미국뉴스 2025-12-29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달 서명한 인공지능 관련 행정명령을 두고, 텍사스 주정부와 연방 정부 간 충돌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텍사스는 인공지능을 규제하는 주법을 1월 1일부터 시행할 예정이지만, 이번 행정명령은 ‘과도한 AI 규제’를 제정한 주에 대해 연방 광…
    타운뉴스 2025-12-29 
    텍사스에서 최소 2명이 생굴과 관련된 살모넬라 집단 감염으로 확인된 가운데, 이 발병이 전국 22개 주로 확산되며 최소 64명이 감염됐다고 연방 보건당국이 밝혔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 CDC에 따르면 이번 감염은 동일한 살모넬라 균주에 오염된 생굴과 연관돼 있으며, …
    타운뉴스 2025-12-29 
    달라스 남부 오크 클리프(Oak Cliff)에서 2026년 완공을 목표로 한 대규모 주거 개발이 추진되면서, 오랜 숙원인 식료품점 유치에 대한 기대도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러셀 글렌 컴퍼니가 추진하는 ‘리블릿’ 개발(Rivulet development)은 노스텍사스…
    타운뉴스 2025-12-29 
    달라스 레이크 하이랜즈 지역의 한 아파트에서 일요일 새벽 대형 화재가 발생해 5명이 구조되고 수십 명의 주민이 집을 잃었습니다. 달라스 소방구조대에 따르면 화재는 29일 새벽 1시 50분쯤, 화이트허스트 드라이브에 위치한 개리슨 아파트에서 발생했습니다. 3층 규모 …
    타운뉴스 2025-12-29 
    연방의회가 내년부터 전국적으로 식용 대마 제품을 금지하기로 결정한 가운데, 텍사스가 독자적인 규제 노선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연방 차원의 전면 금지안이 통과된 직후, 어스틴의 텍사스 주류위원회는 대마 유래 THC가 포함된 거미와 음료, 간식…
    타운뉴스 2025-12-2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