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비행기에서 쓰러진 '핵주먹' 타이슨, 폴과 맞대결 연말로 연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4-06-11 10:04

본문

제이크 폴과 신경전을 벌이는 마이크 타이슨(왼쪽) (사진 출처: 연합뉴스)
제이크 폴과 신경전을 벌이는 마이크 타이슨(왼쪽) (사진 출처: 연합뉴스)

다음 달 알링턴 AT&T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던 마이크 타이슨과 제이크 폴의 복싱 대결이 연기됐습니다. 

 

ESPN 등에 따르면 타이슨의 복귀전이 올해 7월 20일에서 11월 15일로 4개월 가량 연기됐으며, 같은 장소에서 치러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역 시절 복싱 헤비급을 풍미했던 '핵주먹' 타이슨은 2005년 링을 떠났다가 2020년11월 로이 존스 주니어와 경기를 통해 복귀했습니다. 

 

타이슨의 대전 상대인 폴은 인터넷 인플루언서와 유튜버로 활동하다가 2020년 본격적으로 프로복싱 선수로 데뷔했습니다. 

 

타이슨과 폴의 경기는 세계 최대 규모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중계될 예정입니다. 

 

한편 경기가 연기된 이유는 타이슨의 건강 이상입니다. 타이슨은 지난달 마이애미를 떠나 로스앤젤레스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착륙 30분을 앞두고 쓰러졌습니다. 

 

타이슨 측은 궤양이 발작해 메스꺼움과 현기증을 느꼈다고 발표했습니다. 

 

의료진은 타이슨에게 당분간 훈련을 중단하고 경기를 연기할 것을 권고했고, 타이슨과 폴 양측은 최고의 컨디션에서 경기하는 게 최우선이라며 이를 받아들였습니다.

 

타이슨은 성명을 통해 "이해와 지지를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안타깝게도 궤양이 발작해 몇 주 동안 훈련을 줄이라는 조언을 받았다"면서"내 몸은 1990년대 이후 최고의 상태다. 곧 정상 훈련을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텍사스 교육청(TEA)이 포트워스 교육구(Fort Worth ISD)의 민주적으로 선출된 교육위원회와 교육감을 해임하고, 주정부가 직접 운영할 관리위원회를 임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텍사스 역사상 두 번째로 큰 규모의 교육구 ‘주정부 인수(State Takeover…
    타운뉴스 2025-10-23 
    달라스 시가 일부 업소의 라이브 음악 입장료 징수를 불법으로 규정하면서 지역 음악계가 반발하고 있습니다. 비숍아츠 지역의 ‘레벨러스 홀’ (Reveler’s Hall)과 딥엘럼의 ‘프리맨 케이준 카페’ (The Free Man Cajun Cafe)는 수년간 손님들에게 …
    타운뉴스 2025-10-23 
    중국이 향후 5년간의 국가 발전 방향을 담은 제15차 5년 계획(2026~2030년)의 기본 원칙과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계획은 과학기술 자립 강화와 국가안보 공고화, 그리고 2035년까지 1인당 GDP를 중진국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핵심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제뉴스 2025-10-23 
    유럽연합 27개 회원국이 러시아의 석유·가스 수익을 겨냥한 신규 제재안에 합의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러시아의 전쟁 자금줄을 더욱 압박하기 위한 19차 대러 제재 패키지로, 모든 회원국의 만장일치로 채택됐습니다. EU 의장국 덴마크는 “마지막까지 결정을 보류했던 슬로바키…
    국제뉴스 2025-10-23 
    이재명 대통령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를 계기로 북미가 전격적으로 만날 가능성이 있다면 전적으로 환영하고 적극 지원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대통령은 23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세계 평화를 원한다고 생각한다”며, “그에…
    한국뉴스 2025-10-23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23일 열린 정례회의에서 기준금리를 현 수준인 연 2.5%로 동결했습니다. 이는 지난 7월과 8월에 이어 세 번째 연속 동결 결정입니다. 한은은 “성장 전망의 불확실성이 여전히 높지만, 소비와 수출이 개선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며 환율 변동성과…
    한국뉴스 2025-10-23 
    미 연방정부의 ‘셧다운’이 22일로 22일째를 맞으며, 역대 두 번째로 긴 셧다운 사태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이번 셧다운은 지난 1일 시작됐으며, ‘오바마케어’ 보조금 지급 연장 문제를 둘러싼 공화·민주 양당의 대립으로 임시예산안 처리가 번번이 무산된 결과입니다. 상원…
    미국뉴스 2025-10-23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발표하며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협상에 소극적인 러시아를 강하게 압박하고 있습니다. 미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OFAC)은 “러시아가 평화 협상에 진지하게 임하지 않고 있다”며, 러시아 에너지 부문을 겨냥한 제재를 확대한다…
    미국뉴스 2025-10-23 
    뉴욕 맨해튼 남부 번화가에서 연방 이민단속국, ICE가 대규모 기습 단속을 벌여 아프리카 출신 불법 이민자 9명을 체포했습니다. 단속 과정에서 시민들의 격렬한 항의가 이어지며 한때 현장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단속은 21일 오후 3시 20분께 차이나…
    미국뉴스 2025-10-23 
    올해 추수감사절 상에 오를 칠면조 가격이 4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고 있습니다. 질병 확산과 생산비 상승으로 사육 마릿수가 급감하면서, 도매가는 1년 전보다 약 40% 가까이 올랐습니다. USA투데이에 따르면 미국 농가를 덮친 가장 큰 악재는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
    미국뉴스 2025-10-23 
    맥키니 시의회가 도심 내 노숙 행위를 제한하는 새로운 조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시의원 7명으로 구성된 의회는 수 주 전 합의에 이르지 못해 미뤄졌던 안건을 다시 상정해, 21일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새 조례는 도심의 일부 공공장소에서 앉거나 눕거나 자는 행위를 …
    타운뉴스 2025-10-23 
    북텍사스에서 최근 2주 사이 가정폭력으로 인한 살인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며 지역 사회에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경찰은 잇따른 사건의 연관성과 배경을 면밀히 조사하고 있습니다. 포트워스에서는 한 남성이 여성을 총으로 쏴 살해한 뒤 어빙에서 자수했고, 캐롤튼에서는 2…
    타운뉴스 2025-10-23 
    달라스 시의회가 72층 규모의 상징적 건물인 뱅크오브아메리카 플라자 재개발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달라스 시는 ‘달라스 도심 연계 재개발구역’(Downtown Connection TIF District)에서 최대 1억 300만 달러를 지원하게 됩니다. 총…
    타운뉴스 2025-10-23 
    맥키니에서 세 살배기 아들이 중태에 빠진 사건으로 어머니와 남자친구가 체포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피해 아동은 도슨 케인 자모라로, 현재 생명유지장치에 의존하는 뇌사상태입니다. 어머니 첼시 르네 버그와 남자친구 크리스토퍼 토머스 알렉산더는 지난주 체포돼 아동학대 혐의…
    타운뉴스 2025-10-23 
    연방정부 셧다운이 오는 27일 이후까지 이어질 경우, 텍사스의 저소득층 식품 지원 프로그램인 스냅(SNAP) 수혜자들이 11월 지원금을 받지 못할 수 있다고 텍사스 보건복지위원회(HHSC)가 경고했습니다. 텍사스 보건복지위원회는 셧다운이 지속될 경우 연방 지침이 내려오…
    타운뉴스 2025-10-2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