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노진준 목사, 세미한교회 '신년특별집회'서 말씀 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종교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2-01-13 17:41

본문

노진준 목사가 세미한교회 신년특별집회에서 지난 월요일(3일)부터 수요일(5일)까지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번 세미한교회 집회는 캐롤튼 캠퍼스와 프리스코에 위치한 노스캠퍼스 두 곳에서 오전 5시 30분과 오후 7시에 진행됐습니다.

 

노 목사는 집회 첫날에는 요한복음 3장 16절을 기반한 '아버지의 마음'이란 제목의 말씀을 증거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에는 누가복음 10장 38절~42절을 중심으로 '오직 그리스도'란 제목의 설교를 전했습니다. 마지막날에는 로마서 5장 1절~6절을 근간한 ‘참된 회목’을 주제로 설교했습니다. 

 

요한복음 3장 16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이 말씀은 많이들 암송하고 전도할 때 자주 쓰이는 성경 구절입니다. 노 목사는 자기 자신이 죄인임을 인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 말씀에 감동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 목사는 “인간의 절망적인 상태를 전제하지 않는다면 복음의 은혜는 종교적으로 헌신된 사람이 축복받아서 누리며 살 수 있도록 만드는 천박한 상품이 되고, 하나님은 자신을 잘 믿는 사람에게 복을 주고 믿지 않은 사람에게 재앙과 고난을 주는 독재자가 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기독교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세력을 확장하는 독선적이고 호전적인 것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의 주인이 다시 되시고 영원한 기업의 상속자로 삼아 주셔서 진정한 자유를 누리게 됐다는 하나님의 선언이 복음이라고 강조하면서 노 목사는 하나님은 ‘내가 너를 사랑해 내 아들을 주었다’고 분명한 사랑의 말씀을 하신다고 전했습니다.  

2022년 한 해가 모든 상황과 환경을 넘어서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려 보고, 독생자를 통해 다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바라보는 되길 축원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 생활수칙 (CDC제공)

    

  • CDC는 코로나19 전염률이 높은 지역에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도 실내외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CDC는 예방접종 상태와 상관없이 모든 교사, 직원, 학생 및 학교 방문객에게 실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접촉한 사람은 3-5일 이내에 검사를 실시하고 14일 또는 음성 검사 결과를 받을 때까지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 무증상 감염자의 경우에는 5일간 격리를 권고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이 끝난 뒤에도 추가로 5일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백신 미접종자와 접종 완료 후 6개월이 지난 사람도 확진자 접촉 후 5일간 격리한 뒤 추가로 5일간 마스크를 써야 하고 격리할 수 없는 상황이면 10일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미국으로 들어오거나 미국 내를 이동하거나 미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버스, 기차, 기타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그리고 공항, 역 등 교통 허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 미국행 항공편에 탑승하기 전 1일 이내에 (백신 접종 상태와 관계없이) COVID-19 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비행기 탑승 전에 항공사에 음성 확인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목록
    맥키니 시의회가 ‘덱 파크(Deck Park)’ 조성 계획을 공식적으로 철회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원 빅 뷰티풀 빌’로 인해 연방 지원금 1,500만 달러를 잃으면서, 총 4,500만 달러 규모로 추진되던 ‘로어 5 플라자(Lower 5 Plaza)’ 프로…
    타운뉴스 2025-09-17 
    플래노 소방관들이 곧 주당 근무 시간을 크게 줄이는 새로운 근무제를 도입할 전망입니다. 시의회는 화요일 저녁 회의에서 소방관들의 근무 스케줄을 하루 근무, 사흘 휴무 체제로 전환하는 안건을 표결에 부칠 예정입니다. 이 안건이 통과되면 플래노는 텍사스에서 처음으로 해당 …
    타운뉴스 2025-09-17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북부의 중심지 가자시티를 장악하기 위한 공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군 당국은 15일 밤 지상전에 돌입한 뒤 이틀 동안 전차를 지원하기 위해 공군과 포병을 동원해 가자시티 전역의 목표물 150곳 이상을 타격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마스의 무기 생산시설도…
    국제뉴스 2025-09-17 
    중국이 자국 기업들에 대해 엔비디아의 최신 중국 전용 AI 칩 구입을 금지했습니다. 파이낸셜타임스는 17일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 인터넷정보판공실이 바이트댄스와 알리바바를 포함한 주요 기업들에 RTX 6000D 칩의 테스트와 주문을 중단하라고 지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
    국제뉴스 2025-09-17 
    국회 경제 분야 대정부질문에서 여야가 이재명 정부의 경제정책을 두고 정면으로 충돌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 중인 국내 증시를 부각하며 정부 성과를 강조했습니다. 최근 코스피는 3,500선 돌파를 눈앞에 두며 연일 최고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민주…
    한국뉴스 2025-09-17 
    정부의 원전 정책이 혼선을 빚으면서, 원전업계에서는 다시 탈원전 기조가 부활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단순 계산으로도 최소 15조 원 이상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르면, 오는 2038년까지 국내에 원…
    한국뉴스 2025-09-17 
    미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의 통화정책을 이끄는 7명의 이사진 구성이 변화하면서, 기준금리 결정을 앞두고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사진은 친트럼프 인사가 3명, 반트럼프 성향이 4명으로 나뉘며 미묘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해임을 통보했…
    미국뉴스 2025-09-17 
    유타 검찰이 찰리 커크 암살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을 가중살인 혐의로 기소하고 사형을 구형할 방침입니다. 검찰은 로빈슨이 사용한 총기의 방아쇠에서 그의 DNA가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룸메이트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와 메모에서 범행을 자백한 정황이 드러났다고 설명했습…
    미국뉴스 2025-09-17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 바이트댄스 소유의 틱톡 미국 사업권 매각 문제와 관련해 중국과 합의에 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백악관을 나서며 기자들에게 “19일 시진핑 주석과 통화해 모든 것을 확정할 것”이라며 틱톡 인수에 나설 “매우 큰 기업들”이…
    미국뉴스 2025-09-17 
    오픈AI가 이달 말부터 18세 미만 전용 챗GPT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새 버전은 폭력적·선정적 대화를 차단하고, 미성년자가 위기 상황일 경우 부모나 당국에 연락하는 기능까지 포함합니다.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는 16일 공지를 통해 “10대는 자유보다 안전이 우…
    미국뉴스 2025-09-17 
    올드 이스트 달라스 지역 모텔에서 발생한 참혹한 참수 살인 사건과 관련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강력한 이민 단속 의지를 밝혔습니다. 용의자는 쿠바 출신의 요르다니스 코보스-마르티네즈로, 지난 10일 모텔에서 상사였던 50세 찬드라 몰리 나가말라야를 마체테(큰 칼)로 …
    타운뉴스 2025-09-17 
    2024년 미국 내 한인 인구가 220만 명을 넘어서며 텍사스 한인사회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연방 센서스국이 발표한 아메리칸커뮤니티서베이(ACS)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전체 한인 인구는 221만1천 명으로, 전년보다 9.3% 늘었습니다. 특히 텍사스의 증가세가 두드러…
    타운뉴스 2025-09-17 
    텍사스 주립대 (Texas State University)는 찰리 커크 추모 행사에서 고인을 조롱한 남성이 재학생이었으나 현재는 제적돼 더 이상 학생 신분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켈리 댐푸스 총장은 성명을 통해 해당 학생이 학칙을 위반해 등록을 취소했다고 설명하며, 폭…
    타운뉴스 2025-09-17 
    SPC그룹이 텍사스주에 대규모 제빵공장을 세우기로 했습니다. 17일 SPC그룹은 텍사스 존슨카운티 벌리슨시 하이포인트 비즈니스 파크에서 착공식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 크리스 플레처 벌리슨 시장, 크리스토퍼 …
    타운뉴스 2025-09-17 
    달라스 카운티 공화당이 내년 3월 예비선거에서 투표일 당일 투표용지를 전자 장비 대신 수작업으로 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5일 저녁 캐롤튼의 스토어하우스 교회 강당에 모인 약 200명의 선거구 위원장들이 두 시간 넘게 전자투표 장비 불신을 논의한 끝에 표결에 나섰습니…
    타운뉴스 2025-09-1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