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Policy

Copyright Policy

DK 미디어 그룹 사이트(dalkora.com)의 저작권법상의 모든 권리는 DK MEDIA, INC.에 있으며 DK 미디어 그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DK 미디어 그룹과 관련된 컨텐츠 및DK 미디어 그룹가 자체 제작한 컨텐츠, DK 미디어 그룹가 재가공한 여러 정보, 모든 재화와 용역등)를 어떠한 목적으로든 DK MEDIA, INC.의 사전허락을 받지 아니하고 무단으로 이용할 시에는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

즉, DK MEDIA, INC.로부터 사전에 허락을 받지 아니하고 사이트의 서비스를 무단으로 전재하는 행위는 그 범위가 전부이건 일부이건에 관계없이, 또한 온라인상이건 오프라인상이건에 관계없이, 또한 그 목적이 영리적이거나 비영리적이거나에 관계없이 모두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 이 사이트의 저작권법상의 모든 권리는DK MEDIA, INC.에게 유보되어 있습니다.

DK 미디어 그룹 사이트의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복제 , 링크, 또는 미러링 등을 통해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사전에DK MEDIA, INC.담당자에게 허가문서(라이센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허가문서(라이센스)에 관한 원칙은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DK MEDIA, INC. 담당자(info@dalkora.com)에게 이메일로 복제, 링크, 미러링 등을 통하여 이용할 일시와 장소, 복제한 내용, 사용하는 용도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의 간단한 신상명세를 기재하여 보낼 것
  2. 비영리,비상업적인 경우, DK MEDIA, INC. 담당자로부터 정식으로 기간이 명시된 허가문서(라이센스)를 받을 것(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정기적으로DK MEDIA, INC.담당자를 통해 해당 라이센스를 연장받으셔야 합니다.)
  3. 영리,상업적인 경우, DK MEDIA, INC. 담당자로부터 정식으로 기간이 명시된 계약을 체결할 것(영리,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정식 계약서를DK MEDIA, INC.와 작성한 경우에만 법적인 권한을 갖습니다.)
  4. 복제 혹은 링크, 미러링 등을 통해 이용하는 부분의 첫머리나 서비스를 명시적으로 표시한 곳에 "이 서비스의 저작권은DK MEDIA, INC.에 있고, 출처는 http://www.dalkora.com이며 여기에 인용된 부분은 비영리, 비상업적인 목적으로만 사용가능하며, 인용된 부분의 내용에 따른 행위에 대한 법적책임까지 담보하지는 아니한다."라고 게재할 것
  5. 인용된 부분의 내용에 따른 행위에 대한 (법적책임까지 담보하지는 아니한다라는 의미는 본 사이트의 내용을 접한 이용자가 그에 반응하여 행하는 법률적 행위의 결과까지 책임지지는 아니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법적 조치가 필요한 네티즌의 경우 반드시 해당분야의 법률전문가인 변호사를 찾아가 법적조언을 받으셔야 합니다. 물론 그 결과에 따른 책임도 담당변호사에게 귀속합니다.

DK MEDIA, INC.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존중하며, 본 서비스의 사용자들도 마찬가지로 행동해 주실 것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귀하의 저작물이나DK MEDIA, INC.의 저작물에 대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방법으로 전제되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정보를DK MEDIA, INC.의 저작권 대리인(info@dalkora.com)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정보제공자의 전자서명 또는 실제서명, 연락처(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2.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다고 주장되는 저작물에 대한 설명
  3. 저작권을 침해하고 있다고 주장되는 자료의 위치(사이트에 대한 설명 등)
  4. 문제가 되고 있는 사용이 저작권자, 그 대리인 또는 법에 의해 승인된 것이 아니라고 귀하가 선의로 믿는데 대한 진술서
  5. 위증죄의 선서하에서 귀하의 통지에 포함되어 있는 위와 같은 내용이 정확하며, 귀하가 저작권자이거나 저작권자를 대리하여 행위할 수 있음에 대한 진술서

DK MEDIA, INC.는 저작권 및 여러 법적인 문제에 투명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외부 법률회사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